경정운영본부는 고객의 주요 불만사항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도출하여 경정의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자 2007년 경정 고객이사 신청을 받습니다.
경정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고객께서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경정의 발전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경정 고객 이사회 개요 ㅇ 구성인원 : 총 10명 이내 ㅇ 임 기 : ‘07. 3월 중순 ~ ‘07. 12. 13(10개월간) ㅇ 활동방법 : 격월로 개최되는 고객이사회 참가(연 5회) ㅇ 활동내용 : 경정사업 전반에 걸친 모니터링 및 개선방안 도출 ㅇ 활동수당 : 고객이사회 개최시 지급
2. 지원자격 : 경정에 관심과 전문 지식이 있는 고객 ※ 단, ‘06년도 고객이사는 제외
3. 모집기간 : ‘07. 3. 7(수) ∼ 16(금)
4. 지원방법 : 이메일, 우편, 방문 접수
5. 제출서류 :『경정 고객 이사 지원서』 및 주민등록증 사본 (지원서 교부 : 고객만족센터)
6. 제 출 처 : 관람동 고객만족센터(경주일), 경정운영본부 고객만족실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 3-1 (우 465-140), 전화 : 031-790-8492
※ 이메일의 경우 공지사항에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 주소(hhjvoh@sosfo.or.kr)로 발송(이메일 접수 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