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
저희 경정운영본부에서는 2005년도 경정 개장을 맞이하여 고객만족도 및 경정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디자인 개선 및 컨텐츠를 강화함으로써 홈페이지를 다음과 같이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 중점개선사항
▶ 고객중심의 컨텐츠 기획
- 기존 이용고객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기존 주요메뉴의 기조를 유지하되,
설문조사 등을 통해 수집된 고객요청사항을 최대한 추가반영하고,
- 신규고객 등 경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각종 가이드 컨텐츠를
동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집중 개발하였습니다.
- 고객의 목소리에 대하여 항상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고객광장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 경정의 공익성 홍보강화
- 발매수득금 전액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는 경정운영본부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제대로 알림으로써 고객 여러분께도 사회공헌참여의 기쁨을 드리고자 하였습니다.
▶ 문화,레포츠 공간으로서의 경정장 알리기
- 미사리 경정장 주변의 훌륭한 자연환경과 문화,레포츠 행사등을 알려드림으로써
고객 여러분께 경정참여의 즐거움과 함께 시민휴식공간 및 문화체육공간으로써
경정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주요개편내용
▶ 홈페이지 디자인 개선
- 전반적인 디자인을 개선하고 초기화면에서 주요메뉴로의 접근성을 개선함
- 기존 800*600 기준 화면을 1024*768 기준으로 확대하여 시각적인 편안함 및 정보조회 용이
- 경정의 스피드와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화면 디자인으로 구성
▶ 신규고객의 쉬운 경정 이해 및 참여를 위한 경정가이드 기능 강화
- 경정을 처음 접하는 고객도 쉽게 경정을 이해하고 경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주전개과정 및 경주권 구매·참여과정 등을 플래시 동영상으로 제작
- 경정을 좀더 깊이 알고싶은 고객을 위하여 경정규칙, 용어 등 경정상식 메뉴 제공
및 지속적인 보완 강화
▶ 공익적 기업인 경정의 사회공헌활동 홍보
- 직원, 선수가 참여하는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사랑나누기 행사) 안내
- 각종 기관에 대한 지원 등 발매수득금의 사회환원활동에 대한 정보 제공
▶ 고객과 경정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고객광장 확대·재구성
- [고객제안]을 신설하여 경정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상시 접수
- [궁금합니다]를 통하여 제기된 고객질의에 대해 접수·답변 상황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하고, 접수된 질의의 처리기한과 담당부서를 명시하여 책임있는 답변을 유도
- [객원기자]를 추가 신설하여 지정훈련 참관기, 운영본부 방문기 등 고객참여활동 활성화
▶ 자료실 기능 강화로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 [선수제재현황]을 신설하여 제재내용, 제재기간, 사유, 근거 정보 제공
- [선수부상현황]을 신설하여 부상일자, 부상부위, 상태에 대한 정보 제공
▶ 편안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는 경정테마광장 신설
- 휴식·교육공원, 생활체육공원, 가족휴양지로 경정장 이미지 부각
- 경정장에서 제공되는 문화와 레포츠 관련 행사 내용 제공
- 기타 각종 테마 이벤트 제공
※ 새로운 홈페이지에 대한 고객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개편 초기 일부 미비점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겠으며, 보완해야 할 점이
있으시면 [궁금합니다] 또는 [고객제안] 메뉴 등을 통해 제안하여 주시면 최대한
고객님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