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경정^^ 독립된 전문가의 필요성.

작성자
lovehouse3339
작성일
2013-10-01 08:05:44
조회
3283
IP
121.157.***.196
추천
0
경정^^

강산이 변한 세월을 미사리의 四季와 함께했던 시간!

경정팬들의 볼멘 목소리는 오늘도 내일도 이어지겠지.....

지난 33회차를 보면서 수년전부터 주장및 건의해 왔던 '전문가' 집단의 독립성과육성을 

다시금 느끼게했던 경주가 관측 되었다.

33회 1일차   6경주.

2번선수의 1주회 1턴 실속은 본 경주의 전체적 환경을 무너트렿다.

전복  전복  전복  M정지  재시동 활주 그리고 'M정지' 로 이어지는 좀처럼 보기드문 진풍경이
------------------------------------------------------------------------------------ 

펼쳐졌다.
--------
"갑"과"을"의 관계가 머리를 스친다. 


승식의 성립 "유무"는 경정팬들에게 대단히 중요한 문제다. 

재시동후 출발하는 4호정 그리고 1주회 2턴 선회중  또다시 M정지.....

텅빈 수면을 활주하는보트 두정. (3번정과 2번정)

3번과2번은 이윽고 결승선까지 완주하며 경주를 마무리했다. 

그리고 "심의중"
==============
필자의 지적은 여기서부터 시작입니다.
----------------------------------
1주회1턴 2번정의 실속은 이곳 관람동 2층에서도 눈으로 명확히 확인되어,

주변 지인들에게 판정규정(경정시행규정 68조)을 설명해주고,



단승식 성립, 기타 모든승식 불성립 모두 환불이니 경주권 버리지 말라고 설명해 주었던 기억이 새롭다.

판정 결과가 나오기까지 지나칠 정도의 많은 시간이 지체된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었다.
===============================================================================
"갑"의 조직체계의 문제점을 또한번 느끼는 대목이었다. 

돌이겨봐도 아쉽고, 안탂움의 시간이었다.



이곳에 당시 상황을 상세히 설명하기에는 적절치않아 이정도 표현할수밖에.....

같은 또는 유사상황이 또다시 발생시 판정의 완성도를 높이는 지혜를 관계자들에게 주문한다.
-----------------------------------------------------------------------------------
===================================================================================

뒤늦게나마  "판정결과"가 정상적으로 나왔음은 경정팬들의 피해를 줄일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

보다 신속한 "판정결과"는 경정과경정팬들의 '신뢰'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주지하길 바란다.


독립된 전문가 집단의 필요성을 다시금 느꼈던 순간 이었다.
=====================================================


*** 추  신 ***
경정시행규정 제 68조  "실격"
===========================

심판은 선수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위반의 정도에 따라 주의 또는 경고를 주거나 실격으로 한다.

1, 제20조(연료및윤활유), 제47조(경주방법), 제60조(접촉금지)내지  제65조9기타사항)의 규정에
위반했을때.
2, 승리할 의지를 가지고 전력항주하지 않았을 때.
3, 출주중 모터보트가 전복하거나 또는 선수가 낙수했을 때.

위조항중, 본경주에 적용된 경정시행규정 제60조의 상세규정.
------------------------------------------------------                                                                                                                                            ===== 제60조(접촉금지) =====
---------------------------

다른 모터보트에 접촉하거나 또는 가깝게 접근함으로써 경주의 안전을 해쳐서는 안된다.

** 실격이 되는 기준.
직선항주 중이나, 선회중에 실속이나 추돌로 다른 모터보트에 실제적인 피해를 준 경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