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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정팬이 알아야할 잘못 진행된 경주!! '가 칭' 어선규사건 *1탄*

작성자
lovehouse3339
작성일
2015-08-10 15:12:40
조회
2401
IP
112.170.**.45
추천
0
경정팬 여러분^^

필자가 앞으로 이곳에 기록으로 남기는글은 경정의발전과 경정팬들의 권익보호에 목적을 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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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 흐르면 기억에서, 감각에서 둔감해선 안되는 경주가 있었습니다. 
2015년7월15일 1일차 14경주를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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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 고 *
필자는 그동안 모든경주를 모니터밎 문제경주와경주결과 발표후 규정과 과거사례를 비교분석하며
현재에 이르렇습니다. 

많은 경정팬들이 매우 안타까워하며 커다란 실망을 안겨준 경주사업본부(경정)의 확정 경주결과를
보면서 또한번 실소를 금할수 없었습니다.

또한 본경주(2015년7월15일 1일차14경주)에 대한 공정성과 정확성의 실종을 보면서,
공정을 생명으로 해야할 경정이 그 생명력을 스스로 상실해가는 비통한 현장을 보면서 
경정팬들의 정당한 항의와 매우 이성적 대응자세를 보면서 경정팬들의 높은인격을 새롭게 느낄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는 경주사업본부(경정)  직원 김광수의 경정팬을향한 발언들은 
그곳에 있었던 필자를 비롯한 경정팬들의 이성을 더욱자극하는 지극히 상식밖의 행동에 흔들림없이 
대처하는 경정팬들의 높은인격은 두고두고 필자의뇌리에 깊이 각인되어 있을것입니다. 

본경주관련 아래글은 상단에서 말씀드린바와같이 경정발전과 경정팬들의 권익보호에 목적이 있음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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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말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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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 단 ==

2015년7월15일 1일차14경주 발매밎 발매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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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경주에 있어서 해당경주의 '축' 즉 경주의흐름을 주도할 선수가 있다고 판단하며 경주에 접근하는 
방식은 보편적이며 또한 이러한 형태의경주는 항시있어 왔습니다.

해당경주또한 모든 예상지의 매인예상에 '축' 즉 경주의 흐름을 주도할 중심선수로 3번 어선구선수를 
강력하게 추천했던 경주였으며, 당회차 화요일 어선규선수의 지정연습 또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당당한 선수의 품격을 유지하고 있음을 관측할수 있었습니다. 

하여,
모든 예상지에서도 3번 어선규선수를 강력히 추천하는 동기가 되었을 겁니다. 
예상지의 이러한 추천은 곧 승식별 배당현황에서도 그대로 반영되고 있었던 기억, 경정팬들도 
잘 기억하고 계실겁니다. 

그동안 경정팬들은 소음으로인한 민원(소송 진행중)으로 경정경주만의 특성을 살리지 못하는 
코스 고정방식을  경정팬들은 대범하게 경주사업본부(경정)의 입장을 이해하며 양보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작년(2014년)부터 빈번히 발생되는 기이한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계류장(피트)또는 대기항주중 모터보트의 '엔진정지' 현상.
모터보트의 엔진정지는 곧 재출발오 이어지고 경주의흐름을 바꿔놓는 사례도 종종 있었습니다. 
그러한 과정을 경정팬들은 고통을 인내하며 참고 또 참아왔던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2015년 시즌개막.
모터보트의 엔진정지 현상은 경정팬들의 경주판단 집중력과 심기를 불편하게 자극하기 충분할만큼
자주발생하게 됩니다. 
문제를 지적하길 수차례...
그러나 노력하겠다는 말뿐...    달라진 변화는 없었으며,  이후 여전히 엔진정지 상황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일본의 경우와 비교분석 바랍니다.>
이러한 상황의 연속성에 결국 경정팬들의 목소리가 높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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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과정에서 경정팬들을 더욱 자극하는 직원 김광수의 월권행위는 경정팬들의 이성을 더욱 자극하는
발단이 되기도 했습니다.<이하 절사> ** 절사부분은 추후 이곳에 등록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경주 성립(스타트 라인통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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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어선규선수의 첫번째 피트출발밎 엔진정지(대기항주구간)  -  피트귀소  -  2번째 피트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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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어선규선수의 두번째 엔진정지  -  피트귀소  -  3번째 피트출발  -  피트를 막 벗어난(피트 바로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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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어선규선수 3번째 엔진정지(몸을 모터방향으로돌려 무던히 모터를 살리려는 모습 목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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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때 3번 어선규선수를 제외한 모든선수의 위치는 대기항주(2턴 소파)하며 엔진정지 상태의 3번선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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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 심판실앞 수면에 위치한 지시등 렘프를 번갈아 보는모습 확인)이때 중앙 심판실쪽을 쳐다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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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선규선수의 모습 필자의눈에 들어옴.  ** 이러한 모습은 현재의상태로 정상적인 경주를 할수없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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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표시로 해석할수 있음.  또한 2턴쪽 밖에서 어선규선수를 관찰하던 경정팬의제보, 당시 어선규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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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 심판실쪽을 향하여 양손으로 X표시 하엿다는 제보가 있었음을 참조바람(아래 추신 참조
                                                                                                        --------------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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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정지된 모터시동하는  어선규선수의모터가 살아나며, 빠른속도로 대기항주구간진입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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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호정부터 코스진입시작,  5,4호정까지 코스진입이 이뤄지고 있었으며, 이때 2턴소파 대기항주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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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로 진입한 어선규선수는 레버를 슬로우 과정없이 곧바로 대시계의 타이머를 의식한듯 코스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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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어서 2번, 1번정 코스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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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선수 대시계의12초침을 주시하며 최적의 스타트를 유지하기위한 슬로틀레버 중립상태(스타트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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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의 스타트 상태를 유지하기위한 첫번째 준비과정)   슬로우 스타트 구룹에있는 3번정을 포함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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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가 대시계의12초침을 응시하며 자신의 스타트 타이밍을 잡으며 아웃코스의(뎃쉬구룹) 6,5,4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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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터 출발.   이때 3번정의상태는 또다시 엔진정지 상황을 우려한듯 계속 모터보트는 앞으로 앞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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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하고 있었음<이모습은 3번정 어선규선수의 평소 스타트 모습에서는 찾아볼수 없었던 모습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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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기 까지의 상황에서 문제점 지적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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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사업본부(경정0에서는 모든경주는 공정하게 이루어 진다는 이야기를 그동안 기회 있을때마다

해왔습니다. 

그러함에도 경주를 관람하는 경정팬들 사이에서는 구구한 말들도 많았던것이 현실입니다. 

경주사업본부(경정)는 이 상황을 정상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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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잘못을 잘못이라고 인정하지 못하고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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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은 경주사업본부(경정)의 이익(돈) 때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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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건 발생후 2시간이 지난후 내려와 설명하는 심판(설명전 경정팬 대표 5명과 대화제안 있었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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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들은 동의하지 않았음.)왈^^   엔진정지 10번해도 괜찮습니다.해당경주는 정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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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기서 잠깐 ** >
***  해당경주  심판실  공식발표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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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주속보  -
2015년 7월15일 14경주 경주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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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행동중 3호정의 2회 재출발상황은 경정시행규정 제53조(출발준비)에 의거 경주에 이상이 없었음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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려드리며,  _ 이하절사 -  <경주속보 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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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발표했습니다. 
여기서도 문제점이 발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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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정시행규정 제53조 (출발준비)' 라고만 하였지 53조에대한 구체적 조항과 설명은 없었습니다. 
왜 !  이렇게 발표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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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경정팬들은 이렇게 발표하면 무엇이, 무엇인지!   이해(알권리)가 되겠습니까?

제53조 출발준비의 '물타기'   '꼬리자르기'
이런소리, 이런글을 써야하는 필자의마음도 매우 착잡합니다. 
필자가 사랑하는 경정이 어쩌다가 이렇게 되었는지.....



분명한것은  경정이 바로서야 경정이 발전하고 경정팬이 즐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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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7월15일 1일차 14경주 '가칭' 어선규사건의 시리즈 1탄은 여기까지 입니다.
본경주관련 단계별 시리즈는 5단계로 정리했으며, 다음편은   화요일 진행 입니다. 

다음편은,
*** 여기까지  필자의판단  ***이 되겠습니다.
참고, 인내하며 끝까지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추 신 *
본문중  '추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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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리 경정장 관람동2층 필자의 위치는, 스타트 라인을 막 벗어난 위치였으며,
어선규선수의 X표시를 목격했다는 경정팬들의 위치는 관람동 외부, 100m표지판 근처였음을 
참고 바랍니다.  또한 본문중 보다 상세한 부분에 대하여는 향후 거론할 기회가 있을겁니다. 

또다시 그랑프리 포인트 주간이 다가왔습니다. 
경정팬 여러분들의 침착함 잃지말고, 반듯한 경정, 즐거운 경정을 희망합니다.  


                                                                   2015년 8월 10일  경 정 팬   조  재  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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