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일 민원상담실장 운영 (보도자료 5월 29일자)
작성일
2011-06-01 15:18:40.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347

 일일 민원상담실장 운영

 

경륜을 운영하는 광명 스피돔의 분야별 최고 책임자가 고객을 만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은 고객파트, 사업전략, IT부문, 경주 운영 등 각 부문별 최고 책임자가 팬들을 직접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실무에 반영하기 위해 '일일민원상담실장'을 5월 2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일 민원상담실장은 현장에 직접 나가 고객의 주요 불만사항을 파악하고 각 부서에 통보하고 조치결과를 확인하는 등, 고객 의견 수렴과 피드백까지 책임진다. 5월 29일에는 고객만족실장이 6월 19일에는 사업전략실장이 스피돔 2층 고객안내실에서 고객을 만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은 2009년부터 부문별 최고책임자가 참여하는 일일 민원실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