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돔·스피존 선수의 만남 행사 개최(보도자료 9월13일자)
작성일
2009-09-18 18:41:27.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689

스피돔·스피존 선수의 만남 행사 개최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는 9월 19일(토) 경륜 특선급 선수와 경륜팬이 만나는 제7회 고객만남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전체 상금순위 7위, 성적순위에서 9위에 올라있는 박병하 선수를 비롯하여 황순철, 이성광 등 특선급 선수 3명이 출연한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스피돔 2층 스피돔라운지 무대에서 열리며 경륜팬들은 평소 좋아하는 선수에게 궁금한 사항과 최근 훈련 현황 등을 직접 물어볼 수 있다. 경주사업본부는 질의응답 시간이 끝난 후 경륜 퀴즈쇼를 통해 참가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나누어 준다.

한편 9월 11일(금)에는 산본스피존에서 경륜선수와 고객의 만남 행사가 열렸다. 특선급 주광일 선수와 우수급 김병섭 선수는 11일 12시부터 산본스피존 고객홀에서 경륜팬들과 함께 즉석 기념사진을 찍고 최근 훈련상황과 건강 관리 등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약 450여명의 경륜팬들이 행사에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선수들의 친필사인과 휴대용 세면용품을 기념품으로 받았다. 경주사업본부는 선수들에 대한 팬들의 신뢰를 키우기 위해 지점 순회 팬사인회를 지난 6월부터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7번째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