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정부 스피존, 나눔의 실천이 또 다른 사랑을 낳아(보도자료 1월24일자)
작성일
2009-01-24 13:39:30.0
작성자
조회수
4084

의정부 스피존, 나눔의 실천이 또 다른 사랑을 낳아

의정부스피존의 이어진 선행이 화제를 낳고 있다.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각사업장 별로 훈훈한 미담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중 의정부스피존은 공단 75개 팀 중 최우수팀으로 선정되었고 그 포상금을 다시 지역사회에 성금으로 기부해 따뜻한 온정을 만들고 있다.

의정부스피존은 포상금 전액과 지점 고객이 직접 모금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성금 70만원을 인근 아동양육시설인 ‘이삭의 집’에 전액 기탁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토요일(24)에는 스피존 직원들이 설연휴도 반납하고 ‘이삭의집’을 방문하여 대청소 봉사활동을 하고 작지만 소중한 성금을 전달했다. 한편 지난번 선수훈련 도중 유명을 달리해 주위를 안타깝게 한 고(故) 이건학 선수를 위한 성금모금에도 직원과 스피존 고객들이 참여했다.

의정부스피존의 신희섭 지점장은 “올해도 고객과 함께 지역에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나눔행사를 펼쳐 복지시설 및 장애인 단체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기회를 자주 가질 예정입니다. 작은 힘이지만 마음을 다하면 우리 사회가 조금씩 바뀌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새해 스피존 나눔 행사에 대해서도 강한 의지와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