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봉지점, 중랑구 22개 조기축구회에 축구공 기증(보도자료 6월24일자)
작성일
2007-07-12 00:00:00.0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5699

□ 상봉지점, 중랑구 22개 조기축구회에 축구공 기증

 - 지역사회와의 유대강화 및 경륜사업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축구공 기증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박재호) 경륜운영본부(사장 유원희) 상봉지점(지점장 권오열)은 지역사회와의 유대강화, 경륜사업의 홍보 및 저변확대차원에서 지난 6월 22일(금) 중랑구 소재 국민생활체육중랑구축구연합회 산하 22개 조기축구회(회원 약 2,200명) 및 초·중학교 8개교에 축구공(공인구 팀가이스트) 90개(400만원상당)를 기증하였다.

상봉지점에서 공단/경륜 홍보영상물 상영, 견학 및 베팅체험 순으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국민생활체육중랑구축구연합회장을 비롯하여 각 조기축구회 대표, 학교 축구감독 등 40여명이 참석, 공단 및 경륜사업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참석자들은 평소 경륜에 대한 생각과 달리 고도의 분석과 추리, 적중에 따른 경륜의 묘미를 즐기면서 건전한 고객이 될 것임을 다짐하고 상봉지점을 자주 찾기로 약속을 하기도 하였다.

특히 이날 기증한 축구공에는 공단 공식 슬로건인 “스포츠로 세상을 바꾼다”라는 문구와 경륜·경정 상봉지점 로고를 인쇄하여 전달함으로써 중랑구 관내축구활성화와 지점홍보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