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월의 싱그러움 담은 스피돔 라운지(보도자료 5월3일자)
작성일
2009-05-14 15:17:47.0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3917

5월의 싱그러움 담은 스피돔 라운지, 5월 프로그램

5월의 싱그러움을 담은 스피돔 라운지 5월의 공연 프로그램이 나왔다. 5월5일, 어린이날 특별이벤트를 포함하여 스피존라운지 공연이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는 5월의 푸른 생명력을 주제로 탱고 오케스트라와 인디밴드, 재즈 등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로 스피돔 라운지 무대를 채웠다. 혼성 5인조의 실내악 오케스트라 ‘포에마 탱고’가 재즈와 팝, 클래식음악을 들려주며 홍대클럽에서 활동하는 인디밴드 ‘펄스데이’, 기타리스트 하타슈지와 보컬 이유진으로 구성된 재즈 듀오 ‘라듀오’등이 한층 고급스러운 라이브 뮤직을 선사한다. 그밖에도 여성 전자현악 그룹 ‘디바’와 5인조 재즈 힙합 그룹 ‘G댄스’가 신나는 댄스퍼포먼스를 펼치며, 아크로바틱 그룹 ‘아리랑’은 고난도 묘기와 다이나믹한 태권도 격파시범을 보여준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공연 프로그램 외에 ‘부모님께 편지쓰기’, ‘내가 만든 솜사탕’ 등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귀대장뿡뿡이 캐릭터의 퍼레이드와 라운지 옆 ‘이륜이포토존’도 재미있는 코너. 공연은 5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5경주부터 8경주 사이에 열린다.

문의 : 02-2067-5000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