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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륜가족 한마음 고객만족경영 선포식 개최(보도자료 10월2일자)
작성일
2005-10-21 00:00:00.0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5033

□ 경륜운영본부, 경륜가족 한마음 고객만족경영 선포식 개최

- "신속(Speed)하고 정감 있는 서비스 실천"을 모토로 추진
-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구체적 방안 추진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운영본부(사장 박종문)는 지난 10월 2일(일) 11시 30분, 잠실경륜장에서 박종문 경륜운영본부 사장을 비롯한 전직원과 각종 서비스 담당자, 예상지업체 관계자 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륜가족 한마음 고객만족경영"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신속(Speed)하고 정감 있는 서비스를 실천"하자는 모토로 열린 이번 선포식은 국민의례, 박종문 경륜운영본부 사장의 고객만족경영 결의문 낭독, 직원대표의 고객서비스 헌장 낭독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마지막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활기차고 정감 있는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자는 의미에서 무관심, 냉담, 불편 등의 고객불만을 풍선플록에 담아 터트리는 고객만족 거듭나기 행사를 개최하였다.

경륜운영본부는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경륜 전반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대대적인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다.

수동적, 방어적, 임기응변적인 기존 서비스를 탈피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능동적, 정감과 생동감 있는 서비스를 위하여 고객 모니터링단 구성, 지점별 고객만족 전담직원 지정·운영, 고객서비스 교육 강화, 고객서비스 증진을 위한 분야별 중점과제 추진, 지점시설 특별 점검반 운영 등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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