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연승식 매출점유율 상승
-
동기간(1∼2회) 대비 단승식은 0.06%에서 0.09%로, 연승식은
0.08%에서 0.11%로 상승
2005년
잠실경륜 개장과 함께 환급률이 70%에서 81%로 대폭 인상된 단승식과 연승식의 매출점유율이
상승하였다.
잠실경륜
1∼2회차의 단승식/연승식의 매출점유율을 분석한 결과, 단승식은
지난해 0.06%에서 올해 0.09%로 0.03%의 점유율이 상승하였고, 연승식은 지난해 0.08%에서
올해는 0.11%로0.02%가 상승하였다.
특히
지난해 연평균 매출 점유율이 단승식은 0.05%, 연승식은 0.06%인 것을 감안하면 두 승식
모두 지난해 평균대비 2배 가까이 상승한 수치를 기록하였다.
□
단승식, 연승식 매출점유율 비교표
2005
|
날짜
|
단승(천원)
|
점유율(%)
|
연승(천원)
|
점유율(%)
|
총매출액(천원)
|
1회
|
2.25
|
10,942
|
0.1
|
18,360
|
0.17
|
10,663,295
|
2.26
|
6.827
|
0.08
|
10,328
|
0.12
|
8,745,379
|
2.27
|
9.677
|
0.09
|
7,316
|
0.06
|
11,347,375
|
계
|
27,447
|
0.09
|
36,004
|
0.12
|
30,756,375
|
2회
|
3.4
|
13,934
|
0.13
|
23,704
|
0.22
|
10,739,760
|
3.5
|
6,224
|
0.06
|
8,134
|
0.08
|
9,611,479
|
3.6
|
8.269
|
0.07
|
6,013
|
0.05
|
11,854,180
|
계
|
28,427
|
0.09
|
37,851
|
0.11
|
32,205,420
|
1∼2회
|
총계
|
55,874
|
0.09
|
73,855
|
0.11
|
62,961,795
|
□
2004년 단승식 / 연승식 평균점유율 -
단승 : 0.05%, 연승 : 0.06%
2004
|
날짜
|
단승(천원)
|
점유율(%)
|
연승(천원)
|
점유율(%)
|
총매출액(천원)
|
1회
|
2.27
|
11,102
|
0.09
|
16,470
|
0.03
|
12,443,560
|
2.28
|
5,656
|
0.05
|
7,905
|
0.07
|
11,100,905
|
2.29
|
12,988
|
0.09
|
7,387
|
0.05
|
13,854,904
|
계
|
29,746
|
0.08
|
31,762
|
0.08
|
37,399,370
|
2회
|
3.5
|
11,306
|
0.09
|
18,258
|
0.14
|
13,268,695
|
3.6
|
4,687
|
0.04
|
11,069
|
0.09
|
11,835,490
|
3.7
|
4,739
|
0.03
|
5,958
|
0.04
|
14,118,476
|
계
|
20,732
|
0.05
|
35,285
|
0.09
|
39,222,662
|
1∼2회
|
총계
|
50,478
|
0.06
|
67,047
|
0.08
|
76,622,0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