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03 경륜사랑 한마당 성황리에 개최 外(보도자료 11월2일자)
작성일
2003-11-12 00:00:00.0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7494

□ 2003 경륜사랑 한마당 성황리에 개최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종인) 경륜운영본부(사장 박종문)는 지난 11월 3일(월) 10시부터 15시까지, 미사리 조정경기장내 축구장에서 경륜선수 대표 150명, 팬 대표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3 경륜사랑 한마당」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경륜을 사랑하는 선수와 팬들이 함께 하는 자리를 통해 서로간의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된 이번 경륜사랑 한마당의 개회식 행사는 박인규 경륜선수회 회장의 개회선언과 인사말, 팬 대표의 답사, 구자현 경륜운영본부 경기부장의 환영사의 순으로 이어졌다.
박인규 경륜선수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팬들이 보여준 뜨거운 사랑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박진감 넘치면서도 공정한 경주를 통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을 다짐하였고, 경륜? 대표는 답사를 통해 성숙한 경륜 관람 문화정착을 통해 경륜이 더욱 발전하는데 기여構? 싶다는 바램을 전하였다. 개회식에 이어서는 선수와 팬 대표의 선서와 선수와 팬이 한 팀이 되어 열린 축구와 400미터 계주 경주가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또 체육활동에 이어서는 경륜 선수 사인회와 함께 선수와 팬 간의 격의없는 대화가 오가? 대화의 시간을 가져 서로간의 이해의 폭을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에 참가한 모든 선수와 팬들은 경륜사랑 한마당 행사를 통해 서로에 대해 이해하? 배려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어 기뻤고 앞으로도 자주 이런 자리가 마련되었으면 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 행사를 기획한 경륜운영본부 관계자는 "오늘 행사에 대한 선수와 팬들의 호응과 성과가 기대 이상이었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이러한 만남의 자리가 계속될 수 있돈?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륜운영본부 등반대회 개최

경륜운영본부(사장 박종문)는 지난 11월 3일(월) 10:00∼13:00, 하남시 검단산에서 경륜운영본부 박종문 사장을 비롯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3년 경륜 한마음 등반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박종문 신임사장 취임 후 처음으로 열린 등반대회로 경륜운영본부 직원의 심신단련을 통한 일체감 조성 및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위한 직원들의 각오를 새로이 다지기 위하? 마련되었다.
등반에 앞서 박종문 경륜운영본부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산행이 직원 모두의 심신 수련과 최고 고객서비스 실현을 통해 일등공기업으로 가는 각오를 다지는 뜻깊은 산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경륜운영본부 임직원들은 이번 산행이 경륜운영본부가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일등공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할 것을 결의한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 경륜운영본부 소방안전 교육훈련 실시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종인) 경륜운영본부(사장 박종문)는 11월 5일(수) 14:00∼16:00, 잠실 본장 고객홀 및 옥외주차장에서 경륜운영본부 전직원 및 각 지점 안전관련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3년 하반기 소방안전 교육훈련을 실시한다.
경륜장의 고객, 종사원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비상사태 발생시 신속한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하? 열린 이번 소방안전교육훈련은 안전교육과 소방교육, 화재 진압을 위한 실습 등의 순막? 열리게 된다.

□ 김경진 선수 특별 승급

선발급의 김경진(10기, 24)선수가 6연속 1, 2위 입상으로 우수급으로 특별 승급하였다.
잠실 34회차 일요일(11. 2) 10경주에 출전한 김경진 선수는 우수급 경주에서 2위를 차지, 6연속 1, 2위 입상을 기록하여 우수급으로 특별 승급하였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