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1.10.26
조회
2441
 

심상철

금주 배정받은 89번 모터는 전체적은 기력이 양호하다. 다른 강성모터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듯싶다. 모터와 궁합도 양호한 상황인데 문제는 스타트가 감이 불안하다는 점. 지정훈련에서 등바람의 영향으로 스타트기준점이 흔들렸다. 내일 아침에 최종적으로 맞춰 보겠지만 현재는 스타트감이 정확하지 않은 상황이다. 최근 초심을 잃고 욕심을 내다 고전하는 경향이 많았지만 금주는 대상경주를 위해 공부를 많이 하고 입소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장수영

금주 배정받은 62번 모터는 선회력은 양호한데 직선력이 부족한 느낌이다. 선호코스는 2,5코스가 편할 것 같고 1코스는 부담스럽다. 최근 동영상을 보며 이미지트레이닝을 많이 했는데 덕분에 경기를 보는 시야가 많이 넓어진 것 같다. 이번 회차는 대상이라고 크게 의식하기보다는 일반경주와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며 하나하나씩 내가 할 수 있는 플레이를 펼쳐 보일 생각이다.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따라올 거라 믿고 싶다. 스타트감은 지정훈련시 직선기력에 신경쓰다보니 아직 정확하지 않다. 내일 오전에 최종적으로 확인한 후 실전에 임하겠다.

권명호

금주 배정받은 16번 모터는 전체적인 기력은 중급으로 판단된다. 뚜렷한 강점도 없지만 그렇다고 이렇다 할 약점도 없는 모터다. 최근 상승세의 원인은 그 동안 부족했던 승부욕을 끌어올려 적극적으로 턴마크를 공략했던 것이 주요했던 것 같다. 현재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은 없는 상태라 다시 한 번 턴마크에 적극성을 보이며 대상경주를 노려볼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싶다. 특별한 정비계획은 없다.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35번 모터는 RPM도 불규칙하고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으로 판단이 된다. 스타트 감각은 미사리 본장 바람의 영향으로 인해서 그런지 스타트 잡기가 상당히 까다롭게 느껴진다. 정비 계획은 특별히 없고 전기 장치와 기어 간극을 통해 직선은 최대한 살리고 수요 오전 훈련을 통해 최종적으로 검토후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창규

최근 모터 배정운도 따라주었지만 큰 욕심을 버리고 차근 차근 경기를 풀어나갔던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었다. 이번 대상 경주 예선전에 출전하게 되었는데 본인 스스로는 큰 영광으로 생각이 된다. 배정받은 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부족한 느낌을 받았고 나름대로 대상 욕심은 나지만 평소했던 것 처럼 경주를 풀어나간다면 좋은 결과가 찾아올것으로 기대된다.

김정민

금주 배정받은 69번 모터는 지정훈련에서 타본 결과 모자람이 없는 모터라는 느낌이 들었다. 실전에서도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고, 다만 미사리 본장 등바람과 맞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스타트 포인트를 잡기가 적정이긴 하지만 내일 아침에 최종적인 점검을 통해 기준점을 잡을 생각이다. 오랜만에 토너먼트 대상 예선전에 올라오게 되었는데 조건도 좋은 상황인 만큼 최선의 결과을 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