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이달님
작성일
2006.10.24
조회
2127

김명진
모터의 직선 가속력은 지난회차때와 비슷하지만 선회시 힘이 더 느껴진다. 금일 지정연습시 스타트 기록은 아웃코스는 0.0초대 센터코스는 0.3초대를 기록했다. 컨디션이 좋으며 자신감도 있는데 최근 게임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면서 고전을 했는데 금주는 탑재한 모터의 성능이 스타트 하기에 편한 만큼 바람이라는 변수를 최대한 활용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생각이다.

 

이주영
모터의 기력 자체는 지난회차때와 비슷하며 중상위급 정도의 기력을 보이고 있다. 다만, 스타트시 가속이 빨리 되는 만큼 활용도는 더 높은 것 같으며 금일 지정연습시 스타트는 플라잉부터-0.2초대까지 기록했다. 코스는 전법의 다양화를 꾀할 수 있는 2-3코스를 많이 선호하고 있는데 금주는 컨디션도 좋은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공상희
모터의 직선 가속력은 보통이지만 선회시 힘이 좋은 것 같다. 평소 스타트 감이 좋았는데 금주는 바람의 영향으로 인해 스타트 기록이 생각한 것 보다 부족하다. 최근 휘감기 승부를 계속 염두에 두었지만 매번 선회시 한박자가 늦음으로 인해 입상에 실패한 것 같아 나름대로 극복하기 위해 노력중에 있으며 좀 더 경주시야를 넓게 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태희
나름대로 후반기에 많은 기대를 했는데 뜻하지 않은 부상으로 인해 또다시 많은 시간을 낭비하여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많다. 하지만, 팬들에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지 않기 위해 노력할 생각이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현재 컨디션은 70%정도로 의학적인 면에서는 부상이 완치 되었지만 아직까지 심리적으로 완벽하지 못하여 급하게 오르기 보다는 차분히 해나갈 생각이다.

 

이장호
모터의 기력은 중상위급 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직선 가속력이나 선회력 모두 양호한 상태다. 지정연습시 바람의 영향으로 인해 스타트에 부담이 있었지만 생각한대로 좋은 스타트를 기록하여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다. 3-4코스에서의 경주운영이 편하게 느껴지며 사고점이 다소 높지만 전혀 부담이 안되는 만큼 좋은 성적을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전진원
현재 모터의 성능은 중급 정도의 기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직선 수면에서는 약간의 공회전 현상이 발생하고 있어 아예 모터를 선회형으로 맞추기 위해 펠러를 교체했다. 선회힘이 좋다보니까 직선기력은 부족한 상태지만 평소 스타트에 많은 비중을 두고 경기에 임하는 만큼 빠른 스타트에만 성공한다면 좋은 성적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컨디션에 큰 문제가 없고 바람의 영향도 덜 받는 만큼 스타트력 발휘가 입상의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