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9.05
조회
2121

박상현
금 회차 배정받은 7번 모터는 중급정도의 성능으로 활용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다.
한동안 스타트 부진이 이어졌는데 문제로 여겨졌던 펠러를 교체하며 현재는 어느 정도
감각을 끌어올린 상태다. 전반적인 컨디션이 좋아 이번 회차를 부진 만회의 계기로
마련해 나갈 생각이며, 평소 인코스에서의 경주운영이 편하게 느껴진다.

정민수
금 회차 배정받은 51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양호하며 화요 지정연습을 치뤄본 결과 본인과도 궁합이 잘 맞는 느낌이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선회 각도의 문제로 인해 찌르기가 제대로 구사되지 않고 있으며 아직 경주를 풀어나가는 능력도 부족해 기복을 보이는것 같다. 스타트 부담이 있다보니 아웃코스쪽을 선호하고 있으며, 현재 나름대로 만족할만한 조건을 갖춘 만큼 입상권 진입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이영구
화요 지정연습에서 0.2~0.4초대의 스타트를 기록했지만 아직도 스타트감을 제대로 잡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장착한 20번 모터는 평가와 달리 기력이 저조한 편이며, 특히 직선에서 뻗어나가는 힘이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 현재는 무엇보다 실전감각을 회복하는게 급선무며, 빠른 시일내에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김재윤
금 회차 배정받은 1번 모터는 가속력과 순발력을 고루 갖추고 있어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편이다. 화요 지정연습에선 0.0초~0.1초대의 스타트를 기록했으며 공회전이 약간 걸리는것 같아 이를 염두에 두고 경주에 임할 예정이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드리고 싶다.

윤영근
금 회차 배정받은 17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중하급 정도로 이전 장착때와 마찬가지로 활용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특히 가속력이 떨어져 평소와 같이 스타트 타이밍을 잡아도 0.1초정도가량 늦은 기록이 나오고 있다. 어려운 조건이지만 당일 오전연습까지 대비책을 마련해 최대한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