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1.12.06
조회
2425
 

손근성

지난회차 모터 기력은 좋았지만 스타트에서 어저스트를 기록하며 좋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회차 배정받은 44번 모터는 선회력. 직선 가속도가 모두 양호하기 때문에 특별한 정비계획은 없다. 무엇보다도 스타트 자신감을 찿는 것이 급선무다. 수요아침 지정 훈련을 통해 스타트 감각을 끌어 올릴수 있게 초점을 맞추겠다. 점수가 모자란 만큼 좋은 성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미나

배정받은 60번 모터는 노출된 기력은 괜찮다고 생각은 했지만 막상 지정훈련에서 손발을 맞춰 보니 직선. 선회력이 많이 떨어지는 중 하급이다.  모든 정비력을 총 동원해서 기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최근 악성모터 배정으로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것이 사실이지만 입상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 


김현한

최근 모터 배정운과 스타트 감각도 괜찮았지만 1턴에서 너무 서두르는 마음을 가지다 보니 쫒기는 사항이 발생되고 있어 스타트는 잘 끊고도 심리적으로 위축 되어 있다. 펠러는 잘 맞춰논 상태라 직선력은 좋지만 선회에서 밀려서 고전이 이어 지고 있다. 선회에 안정감 찿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남은 시즌 최선을 다해  잘 마무리 할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김정민

제재후 첫 출전이기 때문에 미사리 적응력이 조금은 떨어진다. 배정 받은 95번 모터는 중급 정도지만 만족할 만큼 나와주지 않아서 카브레다와 기어간극을 손 볼 예정이다. 항상 잘 나갈 때 조심해야 되는데 사고가 연이어 발생되고  있어 고객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다. 수요아침 연습에서 스타트 선회까지 모두 베스트 컨디션 찿아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


김국흠

 배정받은 85번 모터는 지난회차 배정받은 56번 보다 훨씬 좋은 기력을 보이고 있고 직선 가속력. 선회력 모두 양호한 상태이다. 특별한 정비 계획은 없고 라이너를 4mm로 바꿔 수요아침 지정 훈련에 임할 계획이다. 지정 훈련에서는 스타트 선회 모든 것이 잘되지만 실전에서는 경주운까지 따라주지 않아 성적이 위험한 상황이 다. 성적을 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이종우

지난회차 모터가 안좋아서 내심 걱정 했지만 쉽게 풀려서 그 나마 다행이다. 이번 회차 배정받은 16번 모터는 상급 모터는 아니지만 경주를 하기에는 지장은 없다. 특별한 정비 계획은 없고 라이너를 2mm에서 4mm로 올려서 직선력을 더 끌어 올려 수요아침 훈련에 임할 계획이다. 평정심을 잃지 않고 스타트부터 집중력을 보이며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