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8.23
조회
2060

이응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 기력은 생각보다는 잘나와주고 있고 스타트 감각역시 이상이 없는 편이다. 시즌초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마음고생이 심했는데 실전 횟수가 늘어나며 스타트에 자신감을 찾은만큼 항상 기복없는 꾸준한 모습을 보여드릴수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박영수
모터기력은 중하급으로 보여지며 모터의 순간 탄력의 편차가커 스타트시 기복을 보였는데 이를 만회하기 위해 수요 오전 연습까지 최대한 끌어올려볼 생각이다.상승세를 타다 항상 플라잉에 발목히 잡히며 마음고생이 심했는데 후반기 A1등급까지 올라선만큼 이를 지켜내기 위해 매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김세원
모터의 직선 기력이 떨어지는 편이라 아직 확실한 스타트 감을 잡지 못하고 있다.
기력을 올리기 위해 펠러까지 교체한 상태이며 팬들이 기대해주는 만큼 최선을 다해 경주를 펼치겠다.

 

김강덕
시즌초 플라잉으로 인해 스타트에 자심감이 떨어져 고전이 이어지는것 같다.
아직 경주를 풀어가는 전법자체도 완성이 되지 않은 상태라 한가지 한가지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
금주 모터기력은 떨어지지만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박설희
모터기력이나 스타트 감각은 중급정도로 컨디션은 좋은 편이다.
항상 자신감을 갖고 경주에 임하고는 있으나 연습과 달리 실전에서는 상대선수들의 견제가 심해 좋은 결과로 보답해드리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다.
팬들에게 항상 사랑받을수있는 선수가 될수 있게 매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이미라
모터기력은 중급정도로 스타트 감각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다.
작년에 플라잉을 기록하며 출전 횟수 부족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드려었는데 올시즌 출전기회가 늘어나며 서서히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는 만큼 보다 좋은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드릴수 있게 매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