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0회차 선수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7.12
조회
2180
진석현
금회차 배정받은 25번 모터는 가속력과 순발력을 고루 겸하고 있어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편이다. 화요 지정연습 시 좋은 스타트감을 유지했지만 실전에서는 무리하기 보다 0.3초대를 염두에 두고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프로펠러는 코스에 따라 변화를 줄 예정이며, 후반기에는 좀 더 박진감 넘치는 경주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길현태
화요 지정연습 시 부진을 보였던 이유로는 아무래도 장착한 82번 모터와 본인의 궁합이 잘 맞지 않아서 그런것 같다. 현재 모터의 특징을 잡아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이를 극복하는게 급선무며, 당일 오전 연습을 통해 스타트 및 전반적인 경주감각을 다시 한번 조율해 볼 예정이다.

장영태
금 회차 배정받은 75번 모터는 활용에 상당한 어려움이 따르는 하급 기력으로 평가된다. 현재 컨디션은 좋은 편이지만 모터 특성이 이렇다보니 휘감기보다는 찌르는 작전을 염두에 두고 있다. 어려운 조건에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드리겠다.


엄익현
올 시즌 부진이 이어지고 있지만 최근 들어 자신감은 어느 정도 회복한 상태다.
장착한 1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양호해 활용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며 스타트감은 비교적 꾸준한 만큼 현재의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금 회차 총력전에 나설 생각이다.

이종한
금회차 배정받은 49번 모터는 중급정도의 기력으로 이전 탑승때와는 달리 공회전이 가끔씩 발생해 스타트하기가 까다롭게 느껴진다. 남은 시간동안 이를 최대한 보완해 경주에 임할 예정이며 현재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다.
평소 센터코스를 선호하고 있으며 전법적인 완성도를 높여 후반기에는 전반기보다 한층 나은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진원
금회차 배정받은 57번 모터는 가속력은 양호한반면 탄력이 늦게 붙는 특징을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스타트에 어려움이 따르고 있으며 피트 출발도 다소 불안한 상태다. 작전을 펼치기 좋은 센터코스쪽을 선호하며 현재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