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1.12.27
조회
2894
 

심상철

금주 탑승한 10번 모터는 전체적으로 좋은 출력을 선보이고 있다. 공백기로 인해 스타트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빠르게 나오고 있어 좋은 모터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스타트감을 회복하는 게 관건이 될 것 같다. 지정훈련은 수면적응력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는데 선회가 생각보다는 잘 이루어졌다. 훈련원에서 선회에 초점을 맞춰 연습을 많이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선회감은 현재 좋은 편이다. 아웃코스는 플라잉을 범한 경험이 많아 상당히 조심스럽다. 아직 100%의 몸 상태가 아닌 만큼 최선을 다하되, 무리를 하기 보다는 안전하게 경기를 풀어나가겠다.


배혜민

금주 탑승한 27번 모터는 직선, 선회, 순발력 등 어디 하나 모자람 없는 최상의 모터다. 명성대로 올해 배정받은 모터 중 최고인 것 같다. 예전에 탑승했을 때는 부족함이 많았는데 그때와는 확연하게 달라진 기력이다. 여건이 좋아 그랑프리에 대한 승부욕도 남다른 상황. 작년 좋은 결과를 얻었던 만큼 올해도 최선을 다해 우승에 도전하겠다. 스타트가 조금 걱정이지만 집중력을 최대한 높인다면 좋은 결과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는 5,6코스만 아니면 괜찮을 것 같다. 기화기 청소이외에 특별한 정비계획은 없다.


사재준

금주 탑승한 5번 모터는 전체적인 기력이 밋밋한 중급으로 판단된다. 지정훈련은 스타트시 우는 현상이 있어 이를 감안하고 스타트기준점을 잡는데 주력했다. 직선형펠러를 사용했는데 내일 오전에 에이스펠러를 사용해보고 더 좋은 쪽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결승전에 출전하는 게 일차 목표이고, 그러기 위해서는 아웃코스를 극복해야 하는 만큼 아웃에서도 최대한 집중력을 발휘해 경기를 주도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컨디션은 괜찮은 편이다.


유해광

최근 모터 배정운이 따라주면서 좋은 성적을 낼수 있었다. 금주 배정받은 2번 모터는 모든 부분에서 중급이상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어 내심 기대가 된다. 지정 훈련에서도 스타트 타이밍을 잡는데 집중을 했고 지난 회차 인코스에서 우승을 차지해서 그런지 나름대로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 그랑프리 예선전에 올라온 만큼 수요 오전 지정 훈련을 통해 최종적으로 검토후 후회가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권명호

최근 상승세의 원동력은 스타트에 집중했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 금주 배정받은 88번 모터는 평범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요즘 기온차이가 나서 그런지 스타트 잡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만큼 수요 오전 지정 훈련을 통해 최종적으로 맞춰 나갈 생각이다. 대상 경주 욕심보다는 상황에 따라 전개로 잘 풀어서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54번 모터는 지난주 배정받았던 17번 모터에 비해 직선은 양호한 편이다. 선회가 조금 밀리는 느낌을 받았지만 경기 하는데는 지장이 없을것 같다. 최근 페이스도 좋고 스타트 감도 올라온 만큼 차근 차근 경기를 잘 풀어 대상 경주 결승전에 진출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마지막 회차인 만큼 올 시즌을 마무리 잘해 내년 시즌을 기약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