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8.16
조회
2030

이영구 
지정연습 시 초반에는 모터기력 저하를 보였지만 펠러수정을 통해 어느 정도 보완됨을 느겼다. 지정연습 시 1.16 0.40대의 스타트를 끊었는데 아직 미사리 수면을 파악하지 못해 플라잉이 의식된다. 주선보류 이후의 출전인 만큼 무리한 경주보다는 안전한 경주운영을 펼칠 생각이며 그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장호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직선기력은 중상급 정도이나 순발력이 약간 떨어짐을 느낀다. 금일 스타트는 0.3초 후반대와 0.1초 후반대를 기록했고 펠러는 순발력으로 치중할 생각이다. 가장 선호하는 코스로는 센터코스이며 기회만 주어진다면 휘감기 위주의 전개를 풀어갈 생각이다.

 

공상희
지정연습 시 6.74 , 6,96의 소항기록을 보인 이유로는 2가지의 펠러를 사용해서인 듯 싶다.
내일 경주에서는 소항기록이 잘나온 펠러를 사용할 생각이며 선호코스는 3,4코스를 선호하는 편이다. 만약 선호코스를 배정 받는다면 스타트부터 적극성을 둘 생각이며 매 경주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서인철
주선보류 이후의 출전이라 분위기 파악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금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보령에서 연습했던 모터와 현저히 틀린 만큼 기력파악을 알 수가 없는 상황이다.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께 항상 죄송한 마음뿐이지만 조금 더 기다려준다면 기대해 부흥할 수 있는 선수로 거듭나겠다.

 

김영진 
지정연습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도 막상 실전에서 고전하는 이유로는 스타트 부진을 들 수 있는데 이상하게도 첫 경주에 부담감이 크다. 금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상급 정도로 분석되며 펠러는 직선형으로 비중을 둘 생각이다. 선호코스는 아웃코스가 편했는데 최근 들어 센터코스 경주전개가 편해지고 있어 피트연습에 많은 시간투자를 하고 있다.

 

이승일
금회차는 상급정도의 모터기력을 배정받아 내심 만족하고 있다. 최근들어 스타트에서 자신감을 상실해 1턴전개의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데 이는 단조로운 전법으로 인한 작전실패로 나타나는 것 같다. 금회차는 예전에 탑승했던 우수한 모터를 장착한 만큼 스타트부터 적극적으로 임할 생각이며 말보다는 결과로써 보여드리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