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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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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회차 선수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6.28
조회
1937

이응석
지금까지 장착해본 모터중 가장 열성인 모터로 출력이 부족하며 특히 가속 시간이 늦다는 점이 중하급으로 여겨지며 스타트는 아웃의 경우는 해볼 만한데 반하여 인이나 센터는 연습중에도 0.40대 후반의 타임을 나타냈는데 이는 조주거리의 영향 때문이나 85~100m의 스타트 감각은 유지되며 모터에 대한 부담감은 있으나 최선을 다하겠다.

 

곽현성
모터는 전반적으로 중급 성능으로 직선은 양호한데 비해 찌르기시 항적을 치고 나가는 힘은 부족해 보인다. 스타트는 자력 성향은 아니나 타 선수에게 감기지 않을 자신은 있으며 두번 출주시 오전 보다는 오후에 집중하는 성향을 보이는 것은 첫 경주는 아무래도 심적부담이 있기 때문일 것이나 항상 집중하는 자세를 잃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최재원
장착한 모터는 중하급으로 분류 했으나 실제 탑재시 중급 이상은 되는 것으로 보여지며 느낌은 좋은 편이다.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이 있어 오버턴의 영향이 나오는데 기량이 상승세에 있을 때보다 -0.1정도의 스타트 감각이 떨어진 것 같다. 아직까지 스타트 정시 정점 맞추기는 감각적으로 부족한 것 같아 계속 노력 중이다.
 
이미라
모터는 생각한 것 보다는 양호한편이며 중급 정도는 유지되는 것으로 여겨지며 직선은 양호하나 선회는 흡족한 편은 못된다. 스타트는 항시 해보려고는 하는데 경주에서 실제로는 심적부담이 큰 편으로 무리한 코스 탈취를 하지 않는 것은 사고점의 영향으로 언제나 경주 집중력을 키우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김희자
부상이 후 오랜만의 출전이나 보령 훈련원에서 1턴 전개 위주로 연습을 하며 선수 파악하는데 노력 했다. 탑재한 모터는 직선은 중급 정도이며 선회시 떨림이 있는 것 같다. 허리 부상은 아직은 완쾌 되지는 않았으나 경주 자신감은 많이 붙은 편이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김경민
탑재한 모터는 중급 수준으로 순발력은 껄어지는 편에 속하는 것 같다. 스타트는 항상 정시 정점 위주로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기복을 보이는 것은 아무래도 모터 성능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다. 정비는 주로 순발력 위주로 조절하고 기존 선수들과의 대전에 대한 부담감은 없으며 나만의 고유한 영역을 개척할 것이다.

 

주은석
직선은 중급 정도의 성능을 보이는 모터이나 선회는 양호한 것 같다. 스타트는 별로 안좋지만 모터와의 궁합도도 양호해 과감성있는 경주 운영을 할 것으로 센터는 항적에 빠지지 않기 위해 아웃 스타트를 보조후에 전개에 임하는 편으로 특별히 센터에 강점을 보이는 것은 아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선수로 남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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