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6.20
조회
1583
송종해
모터의 기력은 중상급 정도로 판단되며 일요일 경주와 금일 지정훈련에서의 모터 기력에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꾸준한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스타트 승부에 다소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이 사실이며 강력한 스타트 승부보다는 1턴 마크에서 전개에 의존한 경주운영을 앞으로 계획하고 있다. 센터코스와 아웃코스를 선호하고 있으며 컨디션도 좋은 만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이장호
모터의 기력은 중상급 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선회시 순발력이 양호하고 발휘되고 있다. 평소 센터코스를 선호하고 있지만 막상 경주에 임해서는 코스에 연연하지 않는 편이다. 지정연습에서 스타트는 0.20~0.30초대를 기록하였고 금주 컨디션이 양호한 만큼 좋은 성적을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김선필
스타트 감각이 향상되면서 적극성을 발휘한 것이 선회에 대한 자신감으로도 이어져 좋은 성적을 거둔 것 같다. 모터의 성능은 중급 정도로 분석되며 선회시 순발력과 직선에서 좋은 기력을 발휘하고 있는 것 같다. 하루에 두 번 출전하는 경주시 오전경주에 집중력이 더 살아나는 편이며 인코스를 많이 선호하고 있다.

정인교
12회차 이후 경주 감각을 많이 잃었지만 동영상 분석과 이미지 트레이닝 등으로 이를 극복하는데 성공했다. 현재 탑재한 모터의 기력은 중상급 정도로 직선에서도 양호한 기력을 발휘하고 있다. 평소 인코스를 선호하고 있으며 금주 스타트 승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상경주 진출에 욕심을 내고 도전해볼 생각이다.

김종목
센터코스와 아웃코스에서의 스타트에는 자신감이 있으나 상대적으로 인코스 스타트는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다. 모터의 기력은 중급 정도로 판단되며 직선수면에서는 상당히 좋은 기력을 발휘하고 있으나 선회시에는 순발력이 다소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 1턴 전개시에 항상 어려움을 느끼고 있지만 컨디션이 좋은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노력할 생각이다.

이종한
지정연습에서 타박상을 입었으나 경기에 큰 지장이 있을 정도는 아닌 것 같다. 평소 센터코스인 2,3,4 코스를 선호하고 있으며 현재 배정받은 모터의 기력은 전반적으로 중급 정도로 판단된다. 본인 스스로 선회시 날씨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이라고 생각하며 평소 등산과 런닝을 하며 체력을 유지하고 있다. 순간 순간 매 경주에 최선을 다하는 선수로 기억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이재학
선회시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스타트 감도 덩달아 떨어져 최근 기복있는 모습을 보여드린 것 같다. 최대한 빨리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중에 있으며 금회차 장착한 모터는 중급 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평소 2,3 코스에서의 경주 운영이 상당히 편안하게 느껴지며 스타트도 제일 자신있는 편이다. 컨디션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지만 차분한 마음으로 편안하게 경주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