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2.02.22
조회
2670
 

이응석

모터의 직선 가속력과 선회 모두 하급인 상태라 걱정이 많다. 1차 연습시 에이스 펠러를 장착한 모터 상태 보다는 그나마 2차 연습에서 새로이 지급 받은 펠러와 모터가 나아진 것 같으나 부족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스타트는 정상적이나 아직 스스로가 선회 부족을 느끼고 있으며 지난 회차는 연습이 좋았으나 부담감 때문에 성적이 좋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하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김영욱

연습시의 스타트 미흡한 것으로 보이는 이유는 실전에서 자신 있는 경주를 하기 위해 스스로 조절하는 것 때문일 것이다. 지난 주 탑승자의 평가 보다는 좀 더 나아진 모터 성능을 보여 편하게 임하려고 한다. 직선은 중급 정도의 성능이지만 선회시 처지는 느낌을 받아 틸트각을 (-)로 놓고 오전 지정 연습 후 결정 하겠으며 성적 향상을 위해 위축된 경주 운영보다는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한 심리적 요인을 우선 마스터 하는 것이 관건이다.


황만주

타 선수들이 좋은 모터라 해 기대를 가졌으나 실제 직선의 성능은 다소 밋밋하고 순발력은 중급으로 그나마 선회 힘이 생각보다 좋아 중급 이상의 모터라 판단된다. 동계 훈련을 따로 하지 않고 등산을 통한 체중 조절을 통해 3~4kg 감량을 하였다. 컨디션은 항시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흥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김신오

탑재한 모터는 직선 성능은 양호한 반면 가속시점이 타 모터에 비해 정점 시간이 길어 스타트 잡기가 인, 센터 코스 에서는 까다롭게 느껴지며 아웃은 양호하다. 선회 힘은 부족해 보이며 이를 만회하기 위해 정비 할 계획이다. 주선 보류 기간 동안 체력 운동 보다는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한 정신적인 부분에 치중했으며 성급함 보다는 기존 선수 파악 후 처음부터 차근차근 잘 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서 최선을 다하겠다.   


정재용

들리던 명성과는 달리 탑재한 76번 모터는 기대치 보다 본인하고는 맞지 않는 것 같다. 직선도 다른 배에게 밀리고 있으나 선회는 양호한 편으로 스타트는 1차에서는 배가 울어서 고전했으며 2차는 펠러 수정을 통해 그나마 보완을 했다. 주선 보류가 적용되는 해당 년도라 부담감은 있으나 일차적으로 사고점 줄이기를 목표로 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 최선을 다하겠으며 예행 연습 기간중 얼음 작업시 손부상을 당해 아쉬움이 있으나 경주하는 데에는 지장 없다.


이경섭

지난 회차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요인은 2년차에 들어서며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혼자 앞서 가기 보다는 기본을 통해  최선을 다하자라는 생각에서부터 출발한 것이 좋은 결과를 이뤄낸 것 같다. 금회 탑재한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며 선회 또한 뒤처지지 않고 순발력 또한 양호해 기대를 걸고 있다. 지난 연습과는 달리 오히려 스타트가 잘나왔으나 조금은 빠르다는 생각으로  항상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