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4.26
조회
2011

권명호
배정받은 모터는 중급이상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나 기어케이스 마모로 인해 교체를 한 상황이라 내일 오전 지정훈련시 다시 한 번 점검해 봐야 할것 같다. 직진가속력은 좋은것 같다. 어느정도 스타트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고 가속력이 좋은 모터와 경주 운도 좋아서 연승을 하게 되었다. 연승에 대한 욕심도 나지만 크게 연연할 생각은 없다. 지정훈련시 0.2~0.3초대의 스타트감을 유지하였다.


이응석
배정받은 모터는 중상급으로 기력이 좋은 것 같다. 지정훈련시 0.08~0.50초까지 나와서 그런지 내일 오전 지정훈련시 스타트감을 다시 한 번 체크해 봐야 할 것 같다. 다른 선수들에 비해 정비 능력이라든지 여러가지 부족한 점이 많아서 그런지 대상경주에 대한 욕심은 없다. 꾸준한 보안을 통해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 

 

최재원
지난회차 배정받은 모터보다는 기력이 좋은 편이나 탑승자들이 전복을 많이 했던 모터라 다소 부담이 된다. 지정훈련시 0.3~0.5초를 기록하였는데 금주 스타감이 좋은 편은 아닌것 같다. 내일 오전 훈련시 다시 한 번 스타트집중을 해봐야 할 것 같다. 요즘들어서 인코스나 센터보다는 오히려 아웃코쪽에서 경주를 하는 것이 편하게 느껴진다. 금주 조건은 나쁘지만 기회가 찾아 온 만큼 후회없는 경주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태희
금주 스타트감은 매우 좋은 편이나 배정받은 모터가 선회시 항적을 이기고 나가는 힘이 부족한 것 같다. 
1턴과 2턴 안에서 무리하게 승부를 하다보니 잦은 전복을 하게 되서 고객들에게 죄송하게 생각한다. 이것 때문에 많은 고민을 했는데 조금함보다는 차분하게 경주를 하되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우진수
모터와의 궁합이 잘 안맞는 것 같아 걱정이 된다. 모터가 늦게 탄력이 받는 편이고 선회시 힘도 부족하지만 스타트를 위해 직선에 가까운 회전형으로 셋팅했다. 내일 오전 지정훈련시 중점적으로 점검을 해봐야 할 것 같다. 최근 스타트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서 그런지 시즌 초반 부진했던 것을 거울삼아 연승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데 솔직히 연승및 대상경주도 욕심이 난다. 


장영태
잦은 플라잉으로 인해 무리한 승부보다는 안정되고 원할한 경주를 펼치려다 보니 찌르기 승부가 많아졌는데 지난회차는 컨디션이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진로가 막히면서 부진으로 이어지고 말았다. 스타트기복이 심해서 그런지 지정훈련시 스타트승부에 주력을 하였는데 어느정도 만족하고 있다. 지정훈련시 0.25~0.30초를 유지하였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에서는 좋으나 선회시 외선으로 밀리는 경향을 보이고 있어 최대한 맞춰볼 생각이다.

 

곽현성
과거 탑승 모터를 재 배정받았기 때문에 적응력은 높은 편이다. 모터보다는 스타트 연습에 주력하고 있으며 정확한 승부 타이밍을 잡기 위해 수요일 오전 훈련까지 연습을 해봐야 겠다. 시즌 첫 대상경주인 만큼 적극적인 공략으로 좋은 성적 내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