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8회차 선수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4.19
조회
2107

이응석
지난 출전 시 탑재했던 모터이며 당시와 별다른 기력의 편차는 느끼지 못하고 있으며 중급 정도의 모터로 파악된다. 스타트 타임은 평균 0.20대를 유지했으나 아직 본인이 느끼기에는 부족한 것으로 생각돼 향후 스타트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사재준
스타트 감각은 평균 0.20대를 기록해 이상 없으나 모터의 상태가 지속력이 부족하게 여겨지고 전체적으로 중하급으로 생각된다. 계속적인 선회 안정에 주력하고 있으며 경주의 바람에 상당한 신경을 쓰는 편이다.

 

김은숙
스타트는 기복을 보이고 있어 아직 본인 생각에 부족함을 느끼고 있으며 모터의 상태는 선회 후 치고 나가는 힘과 일정한 지속력이 나오지 않아 중하급으로 판정된다. 최근 부진한 모습이나 계속적인 노력을 하는 만큼 성원해주시길 바란다.

박영숙
스타트는 일정한 형태를 취하고 있지 않아 본인도 부족함을 느끼고 있으며 평균 0.30대를 기록했다. 탑재한 모터는 전체적으로 중급 성능을 보이고 있으며 출전 회차 탑재모터의 편차가 커 향후 스타트부터 잡아나갈 생각이다.

 

김세원
0.10~0.30대까지 스타트 타임을 보였으나 본인은 큰 편차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모터의 상태는 전체적으로 중급 성능을 유지하고 있으며 탑재 경험이 있어서 인지 안정감이 든다. 아직은 배우는 단계이니 만큼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

 

이경원
최근 본인의 경주 운영에 문제가 있어 보여 금일은 스타트를 조금 빨리 가져가 보았고 스타트 타임도 0.10초반까지 끌어 올릴 수 있었다. 모터는 선회 쪽이 양호한 중, 상급의 성능을 보이고 있으며 빠른 슬럼프 탈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주은석
스타트는 0.10초반까지 양호한 상태를 보이고 있으며 큰 부담감은 들지 않으나 인코스는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다. 모터의 상태는 지속력이 양호한 반면 선회 쪽이 부족해 보이며 전체적으로 중급 성능을 보이고 있으며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