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7회차 선수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4.12
조회
1984

우진수


회요 지정연습 시 스타트 감을 잡는데 주력하였고 안쪽에서는 양호한 기록이 나왔지만 아웃코스에서는 0.38초의 다소 저조한 기록이 나왔다.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급정도로 분석되며 펠러는 복합형으로 수정하였다. 지난 경주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두면서 자기 자신을 다시 한번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고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회종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하급정도로 분석되며 순발력과 직선기력 모두 다소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지정연습 시 오전에서는 +0.5의 틸트각으로 연습했고 오후에는 0으로 연습을 하며 기력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수요 지정연습 시 틸트각을 한번더 수정을 통해 기력을 좀더 끌어올릴 계획이며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강창효


플라잉 이후 올 시즌 첫 출전인 만큼 미사리 경기장의 분위기에 적응하는게 급선무인 것 같다.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상급 정도이며 가끔 공회전을 해 스타트하기가 다소 껄끄럽다. 펠러 수정은 복합형쪽으로 수정할 계획이며 모터보트의 궁합은 양호한 만큼 매 경주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곽현성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직선기력과 선회기력 모두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정연습 시 스타트 감각은 0.2초 후반대를 기록했으며 틸트각과 펠러수정은 하지 않을 생각이다. 최근 소개항주 시 소극적으로 보였던 이유로는 전복을 염두해 두고 조심해서 턴했기 때문이며 다른 이유는 없다.


박석문


플라잉 이후 출전인 만큼 스타트 감을 찾는데 중점을 두고 연습하였다. 오후 연습 시 양호한 스타트 기록을 보여주었지만 안쪽에서는 0.45초의 저조한 기록을 보였었다.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하급정도이며 순발력은 양호한데 직선기력이 부족해 펠러를 직선형쪽으로 수정할 생각이다.




김세중 


잦은 플라잉으로 인해 심리적으로 스타트하는데 큰 부담감이 작용하고 있다. 금일 연습에서는 스타트 위주의 연습을 했었는데 기대치 많큼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하급 정도로 분석되는데 직선기력이 현저히 떨어지지는 느낌이 들며 순발력 또한 항적을 치고 나가는 힘이 떨어지는 것 같다. 시즌 초 플라잉을 해 많은 고객분들께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좀더 성숙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