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회차 선수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6.03.22
조회
2102

선수 인터뷰 질문 내용

1. 지난 동계 훈련에서 성과가 있다면

2. 모터의 기력과 궁합도

3. 선호코스와 비선호코스

4. 모터와 펠러의 궁합, 펠러 수정을 했다면 어떻게

 

 

최영재
1. 후보생때 타던 보트로는 선회 및 발란스 잡는 것에 대한 자신감과 느낌이 좋았

   습니다. 신형 보트를 타면서 낙수와 전복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다시 시작

   하는 마음으로 보트의 발란스 잡는 것과 선회 위주로 연습을 한결과 점점 좋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부족한 면이 많지만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2. 모터의 상태는 상급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보트 또한 선회시 선수쪽이 들리지

   않은 것을 보아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3. 아직 특별히 모르겠습니다. 시합을 많이 하질 않아 모든면에서 미숙합니다.
4. 현제 게이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선배님들의 게이지를 보고 펠러 수정을 하고 있습

   니다. 완선형은 아니지만 기본 게이지에 맞추는 형식으로 펠러를 수정하다 보니

   1회차부터 지금까지 펠러와 모트이 궁합이 잘 맞아 떨어지고 있습니다.

 

전진원
1. 나름대로 새로운 모터와 보트에 적응하는 차원에서 훈련을 했고 훈련량이 조금

    적은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
2. 직진성,선회력 비교적 마음에 드는편
3. 선호코스 센터코스 스타트 맞추기도 용이하고 다양한 작전구사 하기가 좋아서
    비선호코스 인코스 스타트 부담이 많이됨
4. 특별히 펠러는 수정하지 않았고 공회전도 없는 것 같고 비교적 궁합이 맞는거 같음


권명호
1. 신형보트로 훈련함에 따라 신형보트에 적응 훈련이 알차게 된 것 같다.
2. 순발력, 직진성이 무난하다.
3. 선호코스 인코스 비선호코스 아웃코스
4. 직진성능, 선회성능 등 어느쪽에 치우치지 않게 복합형으로 수정중이다.

 

정철태
1. 개인선회 중점적으로 연습하고 스타트 연습에 많은 시간을 추가 했지만
   본장에서의 감각은 아직 미흡 한 것 같습니다.
2. 소개항주 타임은 잘 나오는 편이지만 모터 순발력이 많이 부족함. 선회시 불안함
3. 선호코스 아웃코스 비선호코스 센터코스
4. 공회전도가 심해서 직선성능보다는 순발력에 치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최광성
1. 큰성과보다는 개인선회 중점으로 연습을 하였고 따라돌기 연습을 많이 하였음
2. 소개항주 타임은 잘 나오질 않았지만 선회 하기는 편안하다
3. 인코스는 항상 부담을 느낀다. 나머지 코스는 자신이 있다기 보다는 인코스 보다
   스타트 하기기 수월함
4. 스타트시 레버를 잡은 만큼 가속이 잘이루어지므로 펠러 수정에 큰 비중을 주지
   않을것임

 

이지수
1. 새모터보트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선회력에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겼다.
   경주 동영상을 분석하여 경주 운영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2. 모터보트의 궁합은 어느정도 괜찮은 것 같다. 모터는 치고 나가는 힘이 부족한 것
   같다. 직선력도 중하급정도 되는 것 같다.
3. 선호코스는 인코스와 아웃 코스이며 비선호코스는 센터 코스이다.
4. 모터와 펠러의 궁합은 어느 정도 맞는 것 같다.
   모터 기력이 안좋아 약간 직선형으로 변형 시켰다.

 

김정구
1. 5개월여 만에 동계훈련 이었지만 별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2.3회차 기간 동안 보령에서 훈련하여 선회력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했다.
2. 모터기력 중상급으로 힘과 가속력이 좋다.
   보트 잔파도에도 보트가 튀고 항적을 지나가기가 힘들다.
3. 선호코스 센터코스 비선호코스 인코스
4. 궁합은 괜찮은 것 같다. 펠러는 복합형으로 비트아웃과 선회력으로 수정하려고

   노력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