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0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5.12.01
조회
1597

김기한
금 회차 배정받은 73번 모터는 출력이 일정치 않아 활용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금일 입상에 실패한 원인도 이때문이며 플라잉 이후 아직도 스타트 부담감이 작용하는
편이다. 지난 37회차 전복사고로 감기에 걸렸으며 아직 완쾌는 되지 않았지만 조금씩
호전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로서는 경주당일 모터 상태가 관건인 만큼 출력만
일정하게 유지된다면 금일 부진을 만회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강지환
교체된 10번 모터는 가속력은 양호하지만 순발력이 다소 뒤쳐지는 편이다.
이로 인해 피트 출발에 어려움이 느껴지고 있으며 프로펠러 수정을 통해 이를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트감은 꾸준하지만 올 시즌 잦은 전복사고로 선회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기에 동계훈련에서 이를 극복하는데 주력할
생각이며 최근엔 센터아웃코스쪽을 선호하고 있다.

허명옥
금 회차 배정받은 27번 모터는 생각보다 성능이 양호해 기량을 발휘하는데 큰 무리가
따르지 않는다. 감속없는 스타트를 하려고 노력한 결과 기록이 많이 향상
되고 있으며 평소 휘감기보다는 찌르기 연습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 최근
역전을 자주 허용하고 있는데 동영상 분석등을 통해 꾸준히 해결책을 찾고
있으며 경주운영을 조금 더 노련하게 하기 위해 노력중이다. 현재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며 특별히 선호하는 코스는 없다.

서지혜
금 회차 배정받은 57번 모터는 중급정도의 평범한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지정연습때는 스타트감이 어느 정도 잡혔다가도 막상 본 경주에 들어서면
번번히 늦어지는 편이다. 이때문에 1턴 공략이 다소 힘든 상황이라 이를
만회하기 위해 나머지턴에서 집중력을 발휘하며 역전승부를 꾀하고 있다.
전반기와는 달리 후반기들어 모터배정운이 따라주며 자신감도 회복한 만큼
지금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