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2.06.12
조회
2667
 

김도환

34번 모터는 활주가 느리다. 나머지 부분은 활용에 어려움이 없는 성능을 갖춘 것으로 분석되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기어간극을 좁히고 틸트각와 펠러를 수정해볼 생각이다. 최근 스타트 감이 살아나면서 입상이 늘고 있는데 페이스를 유지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


이동준

16번 모터는 스타트시 우는 현상이 있다. 선회에 비해 직선 가속력이 약한 것으로 분석되며 평소 85m까지 공중선을 집중해서 보는 편인데 활주가 늦어져 금일 연습에서는 기복을 보였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도 스타트 기준점이 달라진 원인으로 판단돼 빠른 시간 안에 감각을 찾도록 노력하겠다.


이택근

금주 배정받은 83번 모터는 썩 좋은 편이 아니다. 직선 가속력이 부족하며 선회시 받쳐주는 힘도 약하게 느껴진다. 부족한 순발력을 보완하기 위해 기어간극을 좁혔고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펠러 또한 회전형으로 수정해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최종적인 경기력 점검을 하겠다.


김재윤

68번 모터를 배정받아 내심 기대를 했으나 생각 보다 성능이 만족스럽지 못하다. 출력이 급격하게 오르거나 떨어지는 현상이 있으며 기어케이스의 스페이스 링을 조절해봤으나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스타트시 공회전으로 인해 승부 타이밍을 잡기 힘들었던 만큼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는 기준점을 잡는데 초점을 맞출 생각이다.


나병창

금일 1,2차 모두 인코스 스타트에 실패한 것이 마음에 걸린다. 평소 정시정점보다 1차는 앞에서, 2차는 좀 더 뒤로 잡고 조정을 했는데 원하는 타이밍을 찾을 수 없었다.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는 기존 위치에서 재 시도를 해볼 생각이며 63번 모터는 지난번 탑승시 보다 느낌은 괜찮지만 전반적으로 돋보이는 부분이 없는 중급 정도로 판단된다.


정민수

직전 회차에 탑승한 2번 모터는 파워가 없어 손을 쓰지 못했는데 99번 모터는 활용에 어려움이 없다. 물론 함게 연습한 선수들의 모터에 비해 종속에서 밀리는 느낌을 받아 가속력은 약간 부족하다고 판단된다.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는 틸트각을 바꿔볼 생각이며 훈련 내용에 따라 모터 세팅을 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