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9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5.11.24
조회
1599
박영숙
현재 모터의 직선 가속력이나 순간 가속력 모두 좋은 상태로 스타트를 하는데 있어 전혀 무리가 없으며 그래서인지 컨디션도 좋은 상태다. 건강상태는 예전에 수술한 손 부위가 다소 욱씬거리긴 하지만 크게 문제되지 않으며 특별히 이상있는 곳은 없다. 평소 인코스를 선호하고 있으며 모터의 상태가 좋은만큼 내일은 좋은 성적을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김명진
모터의 기력이 특별히 좋은점도 없고 나쁜점도 없어서 평범한 모터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본인이 경주를 풀어나가는데 있어 별 무리가 없다고 생각한다. 최근 스타트 기복이 있어 꾸준하게 연습하고 있는 중이며 사고점이나 득점등에 신경을 쓰기보다는 스타트 기복을 극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안쪽코스로 배정을 받을수록 좀 더 자신감이 살아나고 있으며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겠다.

송종해
모터의 성능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봤을 때 중상급, 또는 상급으로까지 평가하고 싶다. 그만큼 직선 가속력이나 순간 가속력이 생각보다 잘 나오고 있으며 최근에 배정받은 모터중에서도 가장 좋은 것 같다. 선호하는 코스로는 2코스와 4코스를 염두에 두고 있으며 모터의 성능이 좋은만큼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볼 생각이다.

장영태
금일 경주는 나름대로 많은 욕심을 가지고 출전했는데 우승을 못해서 아쉽게 생각하며 팬들에게도 죄송스럽게 생각한다. 배정받은 모터는 본인이 활용하는데 있어 전혀 무리가 없으며 계속해서 펠러 수정을 통해 보완을 하고 있다. 현재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조금씩 제기량을 회복하고 있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면 고맙겠고 내일은 금일 경주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좀 더 강한 승부를 펼쳐 보일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