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선경주
작성일
2012.06.20
조회
2576
 문주엽

 

금주 장착한 모터는 스타트 시 우는 현상이 있어 훈련 시 많은 애로사항이 있었으나 2차 훈련 시 정비를 통해 어느정도 단점을 보완했다. 본인의 훈련 특성상 당일 경주가 있는 오전훈련에 스타트를 집중하기 때문에 수요 훈련을 해 봐야만 정확한 컨디션 파악이 가능할 것 같다. 지난 대상처럼 큰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김정구


금주 장착한 모터는 기대했던 것 보단 부족함이 있는 평범한 모터다. 그로인해 기어간극 조정 및 엔진세척을 통해 기력향상을 도모해 볼 생각이다. 최근 흐름이 좋은 요인으로는 신형장비와의 좋은 궁합도 있고 새로 정비한 에이스펠러의 도움도 컸던 것 같다. 큰 경주의 경험 부족 때문에 부담감이 크게 작용하고 있지만 평상시의 모습처럼 평정심을 잃지 않겠다.


이응석


52번 모터는 예전에 한 번 탑승했던 경험이 있다. 그때는 상급축에 드는 우수 모터였는데 금일 훈련에서는 중급보다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펠러를 회전형으로 수정할 계획이며 할 수 있는 모든 정비를 총 동원해볼 생각이다. 최근 페이스가 올라왔는데 흐름이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정용진


금주 장착한 모터는 종속이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었지만 선회 힘은 나쁘지 않다. 확정타임 기록이 다소 부족하게 나와 찜찜해도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있다. 정비계획은 라이너를 3미리 장착한 후 펠러를 손볼 생각이다. 항상 믿어주시는 고객분들 때문에 부담감도 크지만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서화모


금주 장착한 모터는 모든 부분에서 특출난 부분이 없는 중급 모터다. 최근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이 크게 작용하면서 휘감기보다는 찌르기와 휘찌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금주도 큰 욕심보다는 틈새 공략을 염두에 두고 실전에 임하겠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2,4코스가 편하게 느껴지며 정비계획은 펠러를 회전형으로 세팅한 후 라이너를 3미리 장착하겠다.


이승일

금주 장착한 모터는 경주하기에 지장 없는 중급 모터다. 지정훈련 시 스타트 오차를 줄이는데 집중했는데 기대만큼의 기록이 나온 것 같아 천만 다행이다. 정비계획은 백래쉬 조절을 한 후 틸트각을 +0.5에서 0으로 수정할 계획이다. 큰 경주가 있는 만큼 후회 없는 경주를 할 수 있도록 더욱 집중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