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7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5.11.10
조회
1593
박정아 3기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가속력은 중급이지만 그 이외에 기력은 양호한 모터로 해볼만 하다고 판단된다. 일단 스타트 하기에 양호하여 적극적인 코스주장을 펼칠수 있어 경주를 풀어가는데에 용이한 편이다. 펠러 수정을 선회쪽에 좀더 치중하여 출전하고 있고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수면이 딱딱해서 본인처럼 저체중 선수들이 상대적으로 불리함을 느낀다. 내일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것을 약속 드리겠다.

이장호 2기
금주 배정받은 24번 모터와 10번 보트는 결합시 간격이 생겨 최상의 기력을 끌어내는데에 어려움이 있다. 지속적인 수정을 통해 최대한 기력을 끌어올렸으나 직선 가속력은 어느정도 나와주는데에 반해 순발력 및 선회력에서 떨어지고 있다. 스타트 감각은 좋은 편이나 1주1턴에서 시야가 좁아 작전 전개에 실패하여 최근 저조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좌절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이흥우 4기
스타트감은 좋은편인데 아직도 1턴 전개를 하는데에 있어 어려움이 많다. 과감한 전법을 구사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1턴에서의 감속으로 적절한 공간을 파고들지 못하여 이를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직 신인이라 펠러수정능력은 미흡하나 선배님들이 자상하게 가르쳐주고 있어 열심히 배우고 있다. 인, 아웃코스 부담이 있기는 하지만 내일 경주는 오늘경주를 교훈삼아 최선을 다하겠다.

공상희 2기
금주 배정받은 45번 모터는 직진 가속력이 생각했던것보다 좋게 나오고 있어 만족하는 편이다. 다만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이 있어 당분간 안정적인 스타트에 주력하겠으나 승부 시점이 오면 과감한 스타트도 할 생각이다. 금일 경주는 1주2턴에서 장영태 선수를 잘 견제하여 안도하는 마음에 그만 선회실수를 하고 말았다. 진심으로 고객 여러분께 사죄드리며 앞으로 최선을 다하는 선수로 보답 드리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