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5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5.10.27
조회
1521

시진철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급 정도이며 직선기력은 보통이지만 순간가속력이 어느정도 따라주는 것 같다. 선호하는 코스로는 타 선수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인코스 쪽이 경주전개 하기가 편한 것 같다. 최근 스타트 연습을 많이 하면서 자신감이 붙어가고는 있지만 막상 실전에서는 플라잉 의식으로 인해 기복을 보이는 듯 싶다. 금회차 경주에 임하는 각오로는 기량은 타 선수들에 못미치지만 기회만 주어진다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엄익현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 실력보다는 경주운이 따라주었던 것 같다. 지난회차는 저조한 모터운으로 고전했는데 금회차도 모터기력이 떨어짐을 느낀다. 모터기력은 일단 직선기력이 최하급으로 분석되어 급히 펠러를 직선형 쪽으로 수정하였다. 금회차 몸 컨디션은 입소 후 불면증 증세가 조금 있어 썩 맘에 들진 않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유근영


금회차 입상 실패한 주 요인으로는 스타트 부진을 들 수 있다.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상급 정도로 분석되며 최근 슬럼프 시기이지만 조급한 마음보다는 천천히 풀어가 볼 생각이다. 선호하는 코스로는 인코스를 가장 좋아하며 아웃코스만 만나면 스타트를 놓쳐 고전하는 것 같다. 부상이후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팬들께서 조금만 더 지켜봐 주신다면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김영진


지난회차 보령 훈련지에서 찌르기 위주의 연습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금일 경주에서 피트이탈 시 코스 주장을 성공했는데 이 또한 연습의 결과라 말씀드리고 싶다.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상급 정도이고 모터의 수정을 반복해 지금은 모터의 상태는 만족하고 있다. 경주에 임하는 각오로는 지난날 저조한 성적으로 고전을 거듭했던 시간들을 되새기며 항상 배우는 자세로 최선을 다 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