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2.08.22
조회
2312

이용세

약간의 공백기가 있었는데 그사이 기온의 변화가 있었는지 스타트 기준점을 잡지 못했다. 느낌은 상당히 빨랐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기록은 늦어 전반적으로 타이밍을 가다듬을 생각이다. 17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돋보이지 않고 평범했으며 기어간극과 펠러 수정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겠다.

 

사재준

최근 모터 배정 운이 따라주지 않고 있는데 금주도 조건이 좋은 편이 아니다. 선회력 보다는 직선 가속력에 부족함을 느끼고 있으며 기어간극 조절 및 펠러의 피치를 올리는 정비를 하고 있다. 부족한 종속과 탄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스타트 감각은 양호한 편이다.

 

이동준

99번 모터를 배정받았는데 스타트시 우는 현상이 잦아 애를 먹고 있다. 화요일 연습에서도 이점 때문에 들쭉날쭉한 기록이 이어졌고 기어간극과 기화기 등을 점검하고 있는 중이다. 순발력은 양호하며 탄력이 붙은 이후에는 활용에 어려움이 없어 정비로 보완이 힘들다면 스타트 방법에 변화를 줄 계획이다.

 

김승택

84번 모터에 펠러만 교체해서 1,2차 훈련에 임했다. 1차는 컵이 있는 펠러, 2차에는 컵이 없는 회전형 펠러를 장착했는데 2차가 느낌은 괜찮았지만 최고 출력까지 올라가지 않는 것으로 평가돼 고민이다. 가지고 있는 펠러와 신형 모터와의 궁합이 맞지 않아 계속 수정하고 있는 만큼 조만간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일수

금주도 중하급 모터를 배정받아 정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직선 가속력은 원하는 기력이 나오도록 정비를 마쳤으나 순발력과 선회력은 좀 더 보완을 해야 하는 상황이다. 회전형 펠러를 통해 단점을 극복하려고 계획하고 있으며 1턴 전개 및 이후 경합에서 항적을 덜 맞는다면 승산이 있을 것 같다.

 

박정아

생각보다 직선 가속력은 양호한 편인데 선회시 밸런스가 맞지 않고 힘에 부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기어간극 조절 및 기화기 세척을 통해 2차에서는 약간 회복세를 보이긴 했는데 아직까지 만족스러운 상태는 아니다. 2주전에 교체한 펠러(회전형)를 장착해 파워를 보강할 생각이며 스타트는 전반적으로 괜찮은 감각을 유지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