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2.09.11
조회
2585

구현구

금주 배정받은 34번 모터는 29회차 탑승 경험이 있었는데 비슷한 느낌이다. 직선은 비교적 양호한 편이나 항적을 만나게 된다면 다소 쳐지는 경향이 있다. 1차 훈련에서는 에이스 펠라로 임했고 2차에서는 연습용 펠라로 임했는데 에이스 펠라와 맞는 만큼 실전에 그대로 임할 생각이다. 정비 계획은 플러그쪽에 손을 볼 생각이고 현재 목부분이 약간 불편하지만 경기하는데는 큰 지장은 없다. 수요 훈련을 통해 최종적으로 검토후 대상 결승전에 진출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심상철

와이프 출산으로 인해 2주만에 출전했다. 배정받은 42번 모터는 타 선수들의 말에 의하면 부족한 모터라고 들었는데 지정 훈련을 통해 막상 타보니 좋은 느낌이었다. 최근 에이스 펠라가 망가져서 걱정을 했었는데 새로 받은 펠라 정비이후 에이스 펠라 못지 않게 좋은 궁합을 보여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다. 실린더쪽에 파손으로 인해 교체할 생각이며 현재 기온차이 때문인지 스타트가 전체적으로 빨라졌기 때문에 내일 수요 지정 훈련을 통해 다시한번 맞춰본후 결승전에 진출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배혜민

배정받은 38번 모터는 최근 기온때문인지 직선, 선회 모두 좋은 느낌을 받았다. 1,2차 모두 선회형 펠라쪽으로 훈련에 임했고 정비 계획은 따로 없다. 최근 경주마다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본인 문제도 있지만 방심해서 그런지 고전하고 있다. 아쉽게 대상 경주 예선전에 올라가지 못했는데 우선적으로는 경주 감각을 찾는데 집중할 생각이다. 아웃보다는 안쪽코스에서 경기하기가 편하며 금주 스타트 감각도 좋은 만큼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스타트 타이밍을 잘 잡아 좋은 성적으로 거둘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민영건

금주 배정받은 30번 모터는 명성대로 직선, 선회 모두 만족하고 있다. 1차에서는 직선형 펠라를 달고 훈련에 임했는데 발란스가 좋지 않은 느낌을 받아 2차에서 사용했던 여름형 펠라 회전형쪽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감각은 양호한 편이고 대상 경주 예선전에 출전하고 있는데 운도 많이 따라줘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금주 배정받은 모터도 양호한 만큼 주어진 여건속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김정구

배정받은 3번 모터는 정확한 기력 파악을 할수 없는 상황이다. 1차 연습에서는 직선형 펠라을 장착하고 연습에 임했는데 선회가 안되고 2차에서는 에이스 펠라로 장착해 임했는데 탄력이 다소 쳐지는 느낌을 받았다. 에이스 펠라에 변화를 주어서 그런지 밋밋한 상태이다. 스타트 감각은 좋은 만큼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최종적으로 검토후 적극적으로 경기에 임해볼 생각이다.

 

 

우진수

배정받은 64번 모터는 탑승 경험이 있는데 그때와 큰 차이는 없다. 1차 연습은 선회형 펠라을 장착해 좋은 느낌이었지만 직선이 부족했고 2차에서는 테스트용 펠라로 임했는데 별다른 차이는 없었다. 최근 어느 모터를 받아도 항주 타임이 늦게 나오고 있는데 본인 또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펠라의 원인 때문인지 정확한 파악을 할수 없는 상황이다. 금주 대상 경주인데 큰 무리보다는 주어진 여건속에서 최선을 다할 생각이고 인코스보다는 전체적으로 센, 아웃코스에서 경기 하기가 편하다. 수요 오전 지정을 통해 집중력을 발휘해 후회없는 경주를 펼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