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2.10.17
조회
2207

나병창

배정받은 모터는 전 회차 탑승한 선수들과 틀리게 직선 및 선회에서 다소 밋밋한 느낌을 주는 모터다. 그로인해 스타트시 우는 현상을 느껴 정시정점에서 스타트 포인트를 잡기가 까다롭게 느껴졌다. 틸트각은 0으로 세팅을 했고 라이너는 3미리를 장작했다. 정비계획은 카브레타와 리드벨브를 정비할 생각이며 딱히 선호코스는 없고 페이스가 올라와있는 만큼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겠다.

서화모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느낌이지만 선회에서 다소 밀리는 경향을 보였다. 레버수정을 통해 보완할 생각이며 스타트 상태는 모터가 양호하여 좋은 상태이다. 틸트각은 +0.5이며 라이너를 3미리 장착했다. 선호코스로는 인, 센타코스가 경주를 하기에 부담감이 덜 한 상태다.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여 죄송스럽고 스타트에 중점을 두고 앞으로 열심히 경주를 펼칠 생각이다.

길현태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이 양호한 느낌을 받아 경주하는데는 좋다. 날씨관계로 스타트 편차를 보였지만 좋은 상황이다. 틸트각은 +0.5이며 라이너는 3미리 장착을 했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는 좋지만 아웃은 다소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 올 시즌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여 팬 여러분에게 죄송드럽다는 말씀을 드리며 최선을 다해 후회없는 경주를 펼치겠다.

윤영일

배정받은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좋은 느낌을 주는 모터로 직선 및 선회에서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는 상태이다. A펠러가 망가져 고민이지만 금주 모터기력이 양호해 기대가 된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스타트 편차를 보였으며 틸트각은 +0.5이며 라이너는 3미리 장착을 한 상태이다. 선호코스로는 예전에는 인코스가 좋았지만 플라잉이후 현재는 센타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으로는 플러그를 세척할 예정이며 항상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는 자세로 경주에 임하겠다.

김영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명성에 걸맞게 직선 및 선회에서 반응속도가 양호한 느낌을 받는 모터다. 틸트각은 +0.5미며 라이너는 기본적으로 모터가 좋아 장착을 할 생각이 없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는 다소 부담감이 있고 2코스 3코스가 경주를 하기에 편하다. 정비계획은 없으며 금주 좋은 모터를 배정받은 만큼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겠다.

곽현성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정도이며 선회는 다소 밋밋한 느낌을 주는 모터라 하겠다. 오전에는 연습용 펠러를 장착해고 오후에는 A급 펠러를 장착하여 연습에 임했는데 아직까지 어느것이 좋은지 정확하게 파악이 안되고 있는 상태다. 스타트 상태는 점차적으로 좋아지는 느낌이며 틸트각은 +0.5이며 라이너는 3미리 장착을 했다. 선호코스로는 예전에는 인코스가 좋았는데 현재는 센타코스이후가 경주를 하기에 부담감이 없다. 부상으로 훈련량이 적어 고전했지만 스타트감과 본장적응을 하고 있어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