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2.11.07
조회
2114

유근영

금주 장착한 48번 모터는 중급으로 판단된다. 직선 가속력 보다는 선회시 파워와 순발력이 양호하며 작전 구사에도 어려움이 없다. 평소 아웃코스 보다는 안쪽 코스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외각은 상대적으로 활용도가 낮지만 지정훈련시 반복 훈련으로 단점 보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정민수

8번 모터는 딱 중급이다. 종속이 좋은 편이 아니고 순발력도 평범하다. 1차에서는 개인적으로 준비한 세팅으로 연습을 했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고 2차는 기본 세팅으로 다시 바꿔 훈련했다. 2차에서 선회력이 향상됐고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최종적인 경기력 점검을 해볼 생각이다.

 

손제민

45번 모터의 성능에 대 만족하고 있다. 최근 탑승한 24번과 98번 모터 보다 더 좋고 직선 가속력과 선회시 파워 모두 우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어 별다른 정비 계획이 없으며 스타트도 문제가 없다. 장착한 펠러와도 궁합이 잘 맞는 것으로 분석돼 적극적으로 순위권 공략에 나서겠다.

 

최영재

82번 모터는 직선은 타 선수들이 장착한 모터에 비해 뻗어주는 맛은 없지만 선회력은 중상급으로 판단할 수 있겠다. 부상 복귀 후 최적의 상태로 실전에 임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심리적으로 위축되는 부분이 있어 생각 보다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못한 것 같다. 금주 조건이 좋은 만큼 원하는 작전을 구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주은석

46번 모터는 직선 가속력과 선회시 파워 모두 만족하고 있다. 다만 스타트시 우는 현상이 있어 정확한 포인트를 맞추기 힘든 단점이 있는데 연습 후 기어 간극을 좁히는 정비를 통해 순발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틸트각도 변화를 주었으며 작년에 플라잉 2회를 기록한 것이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는데 극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정인교

90번 모터는 직선이 양호하며 스타트 타이밍을 잡는데도 어려움이 없다. 하지만 선회시 약점을 드러내고 있어 여러 가지 정비를 하고 있다. 펠러도 다양하게 장착해 봤지만 파워 부족을 극복하지 못해 개인적으로 고민이 많다. 실전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서고 집중해서 전개를 풀어나간다면 해결 될 것으로 믿고 총력을 기울이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