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2.12.05
조회
2210

강지환

배정받은 51호기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반면 선회시 다소 밀리는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연습에서는 나름대로 좋은 느낌을 받았다. 실전에서는 자신감만 되찾는다면

좋은 경주가 될것으로 기대를 한다. 정비계획은 특별히 없으며 보트와 모터의 궁합을 맞추고자 신경을 쓸 예정이며 현재 등급을 유지하고 노력하겠다. 올시즌 얼마남지 않았지만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세

배정받은 27호기 모터는 직선은 중급정도이며 선회 또한 그 정도로 분석이 되고 있다.

스타트감은 크게 나쁘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올 시즌 안전한 경주를 하다보니 팬들에게 실망감도 주어 죄송했다. 남은 경주 최선을 다해

후회없는 경주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박석문

배정받은 78호기 모터는 직선 및 선회에서 양호한 느낌을 받은 모터이다. 플라잉이후 출전이라 다소 스타트 부담감은 있지만 화요훈련에서도 스타트감이 좋은 모습이라 실전까지 좋게 끌고 나가고 싶은 마음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항상 플라잉으로 실망감을 주었지만 올 시즌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정인교

배정받은 08호기 모터는 지난 회차 배정받은 모터와 같은 느낌을 받았다. 직선 및 선회는 양호한 상태이며 스타트감은 전 회차와 비슷한 느낌이다. 정비계획은 기어케이스 링을 정비할 계획이며 올 시즌 얼마남지 않은 기간동안 최선을 다해 A등급을 유지하고 노력하겠다.

장수영

배정받은 05호기 모터는 직선은 종속이 다소 밋밋해 선회시도 그리 좋은 느낌은 아니다.

스타트감은 항상 좋은데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이 있어 이 점을 상당히 신경쓰고 있는 편이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을 정비할 생각이며 사고점 관리를 위해 안전한 경주를 펼치도록 노력하겠다. 몸 상태는 양호하며 올 시즌 끝까지 안전하게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최광성

배정받은 89호기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시 다소 밀리는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보통으로 수요훈련에 다시한번 조율할 생각이며 5월이후부터 라이너를 전혀 안하고 경주에 임하고 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올 시즌 자신감이 흔들여 고전했는데 남은 기간 열심히 경주에 임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