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3.20
조회
2347

이창규

배정받은 81번 모터는 직선은 괜찮은 편이지만 선회후 치고 나가는 힘은 부족한 느낌이다. 피트 또한 불안한 상태이고 펠라는 오전 직선형, 오후는 선회형쪽으로 나눠어서 훈련을 했는데 오후 훈련때와 잘 맞는것 같다. 정비계획은 순간 타임이 늦어 백레쉬쪽에 조절을 했고 내일 오전 지정 훈련을 통해 최종적으로 검토후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류성원

금주 배정받은 60번 모터는 스타트 이후 치고 나갈 때 울꺽거리는 느낌을 받았지만 전체적으로 경기하는데는 큰 지장은 없을듯 하다. 오전, 오후 모두 기존에 사용했던 펠라 그대로 임했고 정비계획은 백레쉬와 기어기 청소를 했다. 최근 성적도 성적이지만 스타트가 들쭉 날쭉하고 있어 애를 먹고 있는 상태이다. 최대한 편차를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올 시즌 출발이 좋은 만큼 꾸준한 성적을 올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유해광

금주 장착한 6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부족한 느낌이다. 오전, 오후 기존에 탔던 선회형(복합) 펠라 그대로 장착해 임했는데 피트도 불안하고 스타트 감각도 부담 스러운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기어기 청소와 백레쉬쪽에 조절해 놓은 상태이고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최종적으로 다시한번 맞춰본후 경기에 임할 생각이다. 최근 플라잉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다운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빠른 시일내에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도 양호하지만 순발력이 상당히 좋은 느낌을 받았다. 그로인해 피트상태도 원하는대로 이어졌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것을 사용했다. 선호코스로는 인,센터가 경주를 하기에 편하게 느껴진다. 라이너는 2미리 장착했으며 틸트각은 0으로 셋팅을 했다. 초반 무리한 경주운영으로 사고점이 올라갔지만 개의치 않고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좋은 경주를 보여주겠다. 

구현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경주를 펼치기에 무리가 없는 모터로 판단이된다. 최근 실전감각이 올라와 주지못해 뜻하는대로 경주가 풀리지 않아 고전을 했다. 펠러는 선회형에 주안점을 둔 복합형이며 비트는 유지할수 있는 정도로 느껴진다. 선호코스로는 인,센타가 편하고 따로 정비계획은 잡고 있지 않는 상태다. 최선을 다해 부진을 씻고자 노력하겠다. 

김정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느낌인데 선회쪽이 다소 처지는 느낌이다. 플라잉이후 출전이지만 피트상태는 양호하고 펠러는 2차때 사용한 직선형을 탑재하고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좋고 정비계획은 간단한 청소정도만 할 예정이다. 플라잉에 대한 심적 부담감은 있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