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3.27
조회
2179

안지민

이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지난번 탑승한 모터보다는 좋은 것으로 판단되며 라이너 2mm 틸트각은 +0.5로 셋팅을 했다. 선회력은 양호하고 1차때 빨리 잡고 나와서 플라잉해서 컨디션 위주로 훈련을 했고,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다. 모터가 좀 더 좋았으면 좋겠지만 여건에 따라서 최선을 다해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김효년

이번주 탑승한 모터는 2회차 때 탑승했는데 느낌이 별로 좋지 않았고, 오늘 훈련에서도 탑승해본 결과 별반 차이가 나지 않는 모습이다. 금년 들어 안쪽 스타트가 늦은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좋지 않은 모터로 무리하지 않는 것입니다. 컨디션은 상당히 좋은 편인데 모터 기력이 따라주지 않아 걱정은 되지만 결과를 따지기 전에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다겠다..


배혜민

이번주 탑승한 모터 기력은 연습에서 느낀 점은 직선에서 중상급이고 선회력은 중급으로 좋은 것으로 판단되며 1차땐 테스트용 펠라를 2차땐 에이스 펠라를 사용했고 내일 실전에서도 에이스 펠라를 사용할 예정이다. 훈련은 스타트에 비중을 많이 두고 있어서 인지 스타트는 좋아졌지만 바람의 차이 때문에 편차가 많이 난다. 이번 대상 경주도 일단은 느낌이 좋아 최선을 다해 결승에 올라가겠습니다.


김민천

이번주 탑승한 모터는 직전에 탑승한 모터와 기력은 비슷한데 겨울용 펠라를 빼고 복합(선회)형 펠라를 사용했는데 직전에 탑승한 51번 모터 보다는 확실히 좋은 느낌이고, 비트 출발도 양호한 편이다. 이번대상 경주를 앞두고 2주 동안 몸 상태를 잘 만들었기 때문에 둘째 아기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손지영

이번주 탑승한 모터는 밋밋한 중급으로 판단되고 1차때는 틸트각을 + 2차때는 0로 연습을 했는데 내일 오전훈련도 틸트각 0로 맞추겠다. 대상경주 예선을 앞두고 컨디션은 상당히 좋은 편이고 내일 코스에 따라 찌르기 또는 휘감기 구사를 염두에 두고 있는 만큼 결과를 떠나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 최근 부진한 모습을 만회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박정아 

이번주 탑승한 모터 상태는 양호한 편이고 훈련시 어저스트로 스타트가 불안했지만 내일 오전 까지는 한번더 컨디션 조율을 해야 하겠다. 현재 피트 아웃은 잘되고 있고 흐름에 따라 경주를 운영 하겠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선회감이 떨어져 선회형으로 맞춰났고 한 경주 한 경주에 욕심을 내지 않고 부담없이 편안하게 경주를 치룰 수 있도록 하는게 급선무로 보인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