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4.03
조회
2131
전두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반면 선회시 습도로 인해서인가 다소 밀리는 느낌을 받았다. 그로인해 백레쉬와 기화기 정비를 할 계획이며 펠러는 오전 오후 두가지를 사용했는데 오전 것이 마음에들어 실전경주에서도 사용할 생각이다. 선호코스로는 3~4 코스가 경주를 하기에 편하게 느껴지며 건강상태는 양호하다. 앞으로도 기복없는 경주력을 통해 고객분들게 인정받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곽현성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경주를 하기에 무리가 없는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지만 다소 선회가 문제점으로 부각되고 있는 상황이다. 펠러는 1차 2차 두가지를 사용했는데 확실하게 어느것이 좋은지를 가리기가 힘든 상황이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부터 좋다. 건강상태는 최상은 아니지만 양호한 편이며 다면 정신적인 부담감이 있다. 전회차 실망스러운 경주를 펼쳐 죄송하고 앞으로 기대에 부흥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최재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며 선회는 중급정도로 판단이 되고 있다.

펠러는 오전 오후 두가지를 사용했는데 오후에 컵 가공을 한 것을 실전경주에 활용할 계획이다. 현재 스타트 상태는 직전회차와 틀리게 기복을 보이고 있어 선회쪽으로 경주를 풀어나갈

생각이다. 선호코스로는 2코스 3코스 4코스가 좋으며 건강상태는 양호하다. 스타트 위주의 단조로운 경주운영을 벗어나 편성에 맞는 전법활용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평범하고 반면에 선회는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상태는 복합형(선회쪽)이며 스타트 상태는 초반보다 올라온 상태로 원하는 만큼 나와주고 있어 부담감은 덜 하다. 선호코스로는 2코스 4코스가 좋으며 건강상태는 아킬러스건 염증으로 인해 훈련을 못했고 대신 펠러 정비에 집중했다. 신인선수의 패기를 앞세워 점점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을 잡고 있어 차츰 나아지고 있다. 선호코스로는 3코스가 전술을 펼치기에 좋다는 생각이다. 건강상태는 작년부터 오른쪽 손목에 약간 부상으로 인해 경주할 때 자세적응에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다. 올 시즌 목표라면 사고없이 전 경주를 소화해 내고 싶은 마음이다.


김종목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처지는 느낌을 받았다. 그로인해 비트아웃도 원하는 만큼 되지 않았다. 펠러는 오전 오후 두 가지를 사용했는데 오후에 사용한 복합(선회쪽)형 펠러가 마음에 들어 실전경주에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리드하기 보다는 맞추는 정도로 판단된다.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좋게 생각되고 건강상태는 양호하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로 고객분에게 남고 싶은 마음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