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5.01
조회
2112
 

이창규 

금주 탑승한 8번 모터 직선은 좋았으나 선회가 조금 부족한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최근 받은 것 중에 마음에 든다. 1차와 2차 때 펠러를 다르게 타 봤으나 큰 차이를 못 느껴 구관이 명관이라고 평소 타던 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는 10초대를 목표로 죽은 들지 않는 스타트를 할 생각이며 대상경주 기회가 쉽게 온 것이 아닌 만큼 평상시보다 더 경주에 집중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이태희

금주 탑승한 46번 모터는 선회, 직선, 스타트 모두 중급이다. 1차와 2차 때 다른 펠러를 사용했으나 2차 때 에이스 펠러를 조금 수정해 순발력과 직선가속이 양호하게 나와 만족한다. 다만 틸트각을 평소 0으로 해왔지만 실전에서는 +0.5 또는 +1.0까지 올려서 직선을 좀더

좋게 해볼 생각이다. 스타트 컨디션을 양호하며 대상경주는 주어진 상황에 맞게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파이팅!


김민길

금주 탑승한 55번 모터는 정비 상황에 따라 기력이 다르게 나오고 있다. 특히 직선이 다소 부족한 듯 느껴진다. 펠러는 1차와 2차 다르게 사용했는데 1차에 사용한 여름철 선회용 펠러 사용할 생각이다. 시합이 없을 때는 훈련원에서 계속 연습을 해왔고 동영상 분석도 많이 하고 있다. 다만 최근 장염으로 컨디션이 다소 안 좋지만 경주 하는 데는 무리가 없다. 또한 실력이 아닌 운이 많이 따라줘 대상에 출전하고 생각하고 있어 부족한 실력을 쌓기 위해 더욱 매진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김계영

금주 탑승한 25번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생각보다 잘나가 마음에 든다. 1차와 2차 모두 같은 펠러를 사용했고 복합형으로 선회에 치중한 펠러다. 스타트감도 현재 좋은 상대이고 컨디션도 괜찮다. 전술운영은 무리하게 휘감기보다는 찌르기가 편하게 느껴지지만 상황에 맞게 전개를 풀어갈 생각이다. 항상 주어진 환경에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정주현

금주 탑승한 18번 모터는 상대적으로 조금 처진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부족하진 않는 듯하다. 직선은 다소 밋밋하고 선회 힘은 괜찮다. 1차와 2차 때 서로 다른 펠러를 사용했는데 평소 사용하는 에이스 펠러를 사용할 생각이며 탈력 있는 휘감아찌르기를 염두 해두고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대상경주 2번째 경주에 임하는데 일반경주 때의 느낌으로 차분하게 최선을 다해 경주를 할 생각이다.


심상철

금주 탑승한 49번 모터는 최근 좋은 모터만 받아서 그런지 직선과 선회 모두 힘이 미흡하다는 느낌이 들고 있다. 1차와 2차 때 모두 똑같은 에이스 펠러를 사용했고 현재 스타트 컨디션도 양호하다. 다만 사고점이 0.73점으로 높아 다소 부담감을 가지고 있으며 무리한 전개보다는 공간 활용한 전술운영을 염두에 두고 있다. 사고 없이 안전하게 경주임하며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