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5.15
조회
2067
김영욱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기대이상으로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복합형으로 장착을 해서 연습에 임했고 스타트감은 생각만큼 나와주지 못해 다소 어려움이 느껴졌다. 정비계획은 전체적으로 세척을 할 생각이다. 선호코스는 굳이 코스를 생각하기 보다는 스타트에 중점을 두면서 맞혀 나가면서 운영할 예상이다. 컨디션은 양호한 상태라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겠다.


박정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정도로 판단이 된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용으로 연습을 했는데 다소 RPM이 불안정한 느낌을 받았고 2차때는 기존에 사용한 선회형을 장착해서 연습을 했다. 수요연습이후에 결정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리드밸브를 조정할 것이며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듯 하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모터로 분석된다. 펠러는 1차 2차  모두 시합용 펠러를 사용했는데 1차때 것이 다소 좋은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펠러 영향으로 조금은 차이가 나듯하지만 양호한 상태다. 정비계획은 전기장치를 점검했으며 선호코스로는 코스보다는 편성을 살펴서 상황에 맞게 대처할 생각이다. 틸트각은 0 라이너는 3미리를 장착했다. 조금씩 예전의 감을 찾고있어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홍기철

금주 배정받은 뫁너는 직선 선회 모두다 밋밋한 느낌을 주는 모터다. 펠러는 1차때는 A펠러를 장착해서 연습했고 2차때는 테스트용(선회형) 펠러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크게 나쁘지 않지만 선회쪽으로 경주를 풀어나갈 생각이다. 선호코스로는 2~5코스 사이가 경주를 하기에 부담감이 없다. 정비계획은 없으며 틸트각은 +0.5 라이너는 3미리를 장착해서 연습했는데 내일 다시한번 연습한 후 결정할 생각이다. 항상 열심히 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윤영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전체적으로 중급정도로 판단이 되고 있다. 최근 컨디션이 안좋은 상태인지라 모터 보다는 본인의 마음이 중요하게 생각된다. 펠러는 1차때는 기존의 것을 사용했고 2차때는 테스트용을 사용했가. 정비계획은 전체적으로 보강할 생각인데 순발력이 쳐저 그 쪽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컨디션은 보통이지만 열심히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고일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상이고 선회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 모터라고 본다. 그로인해 마음먹은대로 모든 전법이 가능할 것으로 내심 기대를 하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기존의 것을 사용했고 2차때는 테스트용을 사용했는데 실전에서는 1차때 사용한 복합형(직선형)으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를 정비할 생각이며 컨디션이 양호한 만큼 매 경주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