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5.29
조회
2154
전두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일전에 받았을때와 같은 느낌으로 직선/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는데 2차때는 바람을 감안해서인지 다소 어려움이 느껴졌다.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좋고 스타트에 따라 전술 변화를 생각하고 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 백레쉬 정도를 조정할 예상이며 최근들어 기복을 보이고 있는데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자 노력하겠다.


사재준

최근들어 모터 배정운이 없어 고전을 하고 있는데 금주 배정받은 모터 또한 직선/선회 모두다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혈 2차때는 직선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실전에서는 1차때것으로 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피트 아웃시 RPM 불안정으로 인해 기화기/백레쉬를 정비할 생각이며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좋다. 최근 모터로 인해 고전했지만 정비력을 동원해 기력을 살려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주은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하고 선회력은 우수한 모터로 판단된다. 1차 2차 모두다 동일한 펠러를 사용했으며 피트는 자신이 있는 상태다. 스타트 상태는 어저스트 했지만 활주가 좋아 이상이 없고 선호코스로는 1코스/6코스를 제외한 코스라면 좋다. 선호전법이라면 휘감기가 편하고 정비계획은 없다. 최근 단조로운 휘감기 일변도로 경주를 펼쳐 고전한 만큼 전법 다변화로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배혜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보다는 선회력이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날씨로 인해 스타트 잡기가 까다로워 활주에 고전을 했다. 선호코스는 없고 스타트에 따른 전법 다양화를 꿰하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복합형(선회) 2차때는 기존에 실전에 사용했던 것을 장착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 플러그를 세척할 생각이며 백레쉬를 조정할 것이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신동열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그보다 낮은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테스트) 2차때는 복합형(선회쪽)으로 연습을 했는데 실전에서는 2차것을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이 좋고 인코스는 다소 어렵다고 느껴진다. 선호코스로는 1~3코스를 좋아한다. 정비계획은 없으며 최대한 페이스를 끌어올려 좋은 경주를 하고자 노력하겠다.


황이태

금주 배정방은 모터는 최근 배정받은 모터들이 좋아서인지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것을 사용했다. 다만 틸트각(1차 0 2차 +0.5) 변화를 주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동일하게 잡았지만 습도 차이로 인해 차이가 있는 듯 하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좋고 휘감기를 선호한다. 정비계획은 헤드 /기화기 청소를 할 생각이다. 최근 병주과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 이점을 보완하여 좋은 성적을 보이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