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6.12
조회
2174
김계영

72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중급으로 판단된다. 1,2차 모두 에이스 펠러를 장착했는데 1차 연습 후 전기 장치 쪽을 정비 후 순발력과 선회력이 향상된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스타트 감은 원하는 만큼 나와 주고 있어 만족하고 있으며 금주 대상경주 예선전에 참가하고 있는데 좋은 결과물을 얻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신동길

1차 지정훈련 중 추돌 사고로 왼쪽 어깨 쪽이 불편한 상황이다. 상태를 판단하기 위해 2차 훈련에 임했는데 전술 운영에 별다른 문제점은 없을 것으로 보이며 만일을 대비해 계속해서 치료를 할 생각이다. 55번 모터가 탑승자의 스타일에 따라 기력차가 있다고 들었는데 본인과는 궁합이 맞지 않고 있어 걱정이다. 종속이 나오지 않고 선회시 받쳐주는 힘도 약한데 수요일 오전 훈련시 예비로 가지고 있는 회전형 펠러를 테스트 후 최종적으로 펠러를 선택하겠다.


정민수

1차 연습은 전기장치 쪽에 문제가 있어서 스타트시 손을 쓰지 못했다. 2차는 불참했고 연습이 끝난 후 추가 훈련을 했는데 100번 모터와 불협화음을 보여 아직까지 정비를 계속하고 있는 실정이다. 정확한 세팅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1차는 복합형, 2차는 직전회차에 장착한 펠러를 사용했는데 1,2차 모두 활주시 우는 경향이 있어 문제 해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요일 오전 훈련까지 집중해서 탈출구를 찾겠고 예선전에서는 상황에 맞게 대응해 결승전 진출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승일

금주 배정받은 16번 모터는 마음에 들지 않는다. 직선 가속력은 중급이지만 선회시 받쳐주는 힘이 약해 활용이 쉽지 않다. 1,2차 모두 에이스 펠러를 장착했으며 지난주에 비해 스타트시 기준점을 잡기 힘들어 수요일 오전 훈련시 한 번 더 정확한 포인트를 찾는데 초점을 맞출 생각이다. 대상경주 연속 우승에 도전하고 있지만 무리하게 욕심을 내기 보다는 침착하게 기회를 노리겠다.


이용세

92번 모터는 직전회차 탑승한 95번 모터 보다 순발력 면에서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 1차는 컵이 있는 펠러를 장착했고 2차는 컵이 살짝 들어간 에이스 펠러를 장착했는데 1차 보다는 기력 향상을 보여 실전에 적용할 계획이다. 조건은 좋지 않지만 항상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으며 예선전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승부수를 띄우겠다.


손제민

지정훈련 후 장비 점검 중 발목 부상으로 병원으로 후송되었습니다. 물리치료 인해 인터뷰를 하지 못했습니다. 경정 팬 여러분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