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6.19
조회
2042
사재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최근 받은것중 그나마 나은 느낌인데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판단되는데 2번 피스톤 파손으로 교체한 후 길들이기에 중점을 두었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2차것이 피트아웃도 양호한 상태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며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으로는 펠러 작업과 링 / 백레쉬 / 전기장치등을 점검중이다.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김민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데 선회는 직선보다 다소 못 미치는 느낌을 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테스트) 2차때는 시합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라이너는 3미리 틸트각은 +0.5로 연습했다. 스타트 상태는 자신감 결여로 조금 쳐졌지만 만족할 만하다. 정비계획으로는 리드벨브 전기장치/ 백레쉬 / 카브레타 / 펠러등 복합적으로 구상중이다. 5월말부터 페이스를 끌어올리고 있어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만족스러운 모터로 판단된다. 그로인해 스타트 상태도 양호했다. 펠러는 1차때는 복합(선회)형이고 2차때는 직선형 펠러로 연습에 임했다. 틸트각은 1차 0 2차때는 +0.5로 했다. 정비계획은 카브레타를 정비했고 현재 연대율이 어중간해 조금더 끌어올려야 하는 상태인 만큼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


황이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실전에서는 2차것을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한 것이 없다. 현재 2아웃인 만큼 남은경기 후회없는 경주를 펼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생각이다.


강지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하지만 선회는 피트아웃은 약한 느낌이다. 펠러는 1차때는 여름용 2차때는 실전에서 사용하는 복합형(선회)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한데 인보다는 아웃이 다소 편하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은 피트아웃을 위해 기어간극을 조절할 생각이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로 남고자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곽현성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정도로 분석된다. 펠러는 1차때는 실전에 사용했던 펠러이고 2차때는 여름용 펠러를 장착했다. 스타트 상태는 안전하게 경주를 풀어나가려다 보니 어중간한 상태이다. 틸트각 0 라이너는 없이 탔는데 내일 연습에는 라이너를 3미리 장착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플라잉이후 복귀전이라 무리한 스타트 보다는 전개위주로 경주를 풀어나가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