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0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12.09
조회
1864

- 정민수 -
금일은 스타트실패로 인해 부진한 경주내용을 보이고말았다. 모터성능이  마음에 들지 않아 손질을 많이했는데 내일경주에서 타봐야 변한 기력을 알수있을것 같다. 사고점은 특별히 의식 하지않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승급을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고있다.

- 최재원 -
3주간의 휴식기간동안 전혀 연습을 하지못해 현재 경주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다. 지정연습에서 나름대로 감을 찾기위해 노렸했지만 아직도 스타트에는 크게 자신감이 없다. 모터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있으며 센터코스에서의 경주운영이 편하게 느껴진다.

- 박석문 -
지정연습에서 선회시 보트가 튀는 현상이 일어나 이를 보완하기위해 틸트각을 -0.5(선회가안정됨)로 맞췄다. 사고점이 높지만 특별히 의식하진 않고있으며 지금은 연대율을 높이는데 주력하고있다. 스타트는 되도록 경고음을 듣지않는 수준에서 끊으려고 하고 있고, 상대선수에게 휘감기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에 외압성 인빠지기선회가 나오는 것 같다.

- 이용세 -
모터는 직선가속력이 다소 쳐지는 느낌을 받았지만 전체적으론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있다. 몸싸움에 약하다는게 본인의 가장큰 문제점인것 같으며 동계훈련시 이를 보완하는데 주력할 생각이다. 현재 스타트감은 꾸준히 유지되고있는만큼 내일경주에서는 좋은성적을 거두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