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8.27
조회
1971

이장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진력이 다소 부족하게 느껴지는 중하급 모터이다. 또한 스타트 시 다소 울컥커리는 단점이 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펠러수정을 할 계획이며 경주 당일 아침 연습 시 스타트에서 더욱 집중력을 발휘해 볼 생각이다. 최근 수온차가 심해서인지 성적이 주춤세지만 차츰 계절의 변화에 적응해 가고 있어 조만간 예전의 상승세로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겠다.

 

배혜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회전시 힘이 느껴지며 직진력도 흡잡을 때 없는 중상급의 모터라 평가된다. 최근 혼합경주 이후 변변한 성적한번 내지 못해 심적 부담감이 크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해 보고 있지만 실전에만 가면 선배들에 대한 위축감이 생겨서인지 매회차 아쉬움만 늘어가고 있다. 금회차에는 좋은 조건에서 경주하는 만큼 후회없는 경주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백운광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모든면에서 만족할 만한 상급의 모터라 평가된다. 그로인해 스타트보다는 회전력에 비중을 두고 펠러수정을 할 계획이며 선호하는 인센터 코스라면 스타트에서도 집중력을 발휘할 생각이다. 최근 경주를 보는 시야가 늘면서 자신감도 생긴만큼 입상권 진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류성원
지난시즌 장기슬럼프에 빠지면서 주선보류를 당했었다. 그로인해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보령훈련지에서의 많은 훈련량이 자신감을 회복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금일 지정연습에서는 미사리 수면에 적응한다는 마음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아직까지는 주위가 낯설어 보여서인지 어리둥절한 느낌이다. 솔찍히 모터의 기력자체를 평가하기도 어렵고 최근 선수들의 경주 성향이나 특이점들도 파악해야 할 시기라 모든 것이 부담감으로 작용하고 있다. 하지만 타 선수들 못지않게 많은 훈련량을 소화했기 때문에 올시즌 하반기에는 무기력한 류성원이 아닌 잘나가는 류성원이 될 수 있도록 죽기살기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김남빈
주선보류 기간 동안 같이 훈련한 선수들보다 많이 했다고는 자부할 수는 없지만 본인 스스로 후회를 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지만 정말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급 또는 약간 처진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스타트 하기에는 양호하게 느껴진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1,2코스가 유독 편하게 느껴지며 본인의 장점인 스타트만 된다면 어떤 코스라도 해볼만 한 것 같다.

 

이재학
예전 대상경주에서 큰 부상을 입었었다. 그로인해 실전감각을 찾는데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린 것 같다.  스포츠월드배 대상경정은 그동안의 부진과 부상 후유증을 떨쳐버릴 수 있는 계기가 된 듯 싶어 더욱 감회가 새롭다. 사실 본인의 기량은 보잘 것 없는데 모터 배정운도 따라주었고 실전에서도 많은 행운이 작용했기 때문에 우승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대체로 중급정도의 기력이지만 스타트 시 공회전이 생겨 이를 보완하기 위해 다각도의 방법을 모색중이다. 경주당일 오전 지정연습 시 다시한번 스타트 포인트를 잡는데 중점을 둘 생각이며 본인은 지정연습 시 1턴 전개보다는 0.2초 전후의 스타트 포인트와 스타트 라인을 지날 때 타 선수와의 모터 직진력을 비교하기 때문에 경주당일 지정연습 시 위의 것들을 체크하신다면 저의 컨디션을 예상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