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7.03
조회
2109
김태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반면 선회는 직선보다는 다소 미흡한 모터로 분석된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것을 사용했는데 복합형이다. 틸트각은 0 라이너는 3미리 장착을 했다. 선호코스로는 3코스가 경주하기에 편한 느낌이며정비계획은 기어간극을 조절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줘 내일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다.


박종덕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 2차 모두 실전에 사용한 것인데 1차때 사용한 펠러를 실전에 쓸 예정이다. 선호코스로는 1,2코스가 좋게 느껴지며 틸트각 0 라이너 3미리를 장착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와 기어간극을 조정할 생각이며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줘 실전경주에서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박상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하고 선회는 직선에 비해 다소 부족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것을 사용했는데 20회차부터 사용한 2차것을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라이너는 3미리 틸트각은 0으로 연습에 임했고 정비계획은 따로 없다. 선호코스 보다는 현재 처한 상황이 절박한 만큼 매 경주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이경섭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모터로 판단되고 있다. 펠러는 1차 2차 복합형(선회쪽)을 사용했으며 라이너 3미리 틸트각 0으로 훈련에 임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와 백레쉬를 조정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며 최근 심적부담감으로 인해 제대로 된 경주를 못했는데 금주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겠다.


윤영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명성에 걸맞게 직선 선회 모두다 중상급 모터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것을 사용했는데 복합형으로 선회쪽에 중점을 두었다. 정비계획으로는 펠러를 수정할 생각이며 선호코스로는 3코스이내가 좋게 느껴진다. 스타트 상태를 논하기 보다는 내일 연습을 통해 다시한번 조율한 후 최근 부진을 만회하고자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허명옥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정도로 판단이 되고있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실전용) 2차때는 직선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1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카브레타 / 헤드를 청소할 생각이며 선호코스로는 2/4코스가 좋다. 스타트 상태는 영종도 훈련때와 같아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다. 아직까지 마음을 놓을수 없는 점수라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