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7회차 화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11.17
조회
1703
- 윤희석 - 
모터성능은 양호한 편으로 금일 지정연습은 스타트 위주의 연습을 했다. 최근 인코스가 부진했던 이유로는 역시 스타트 때문이며 최근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려 노력하는 중이다. 선호하는 코스로는 3,4코스가 제일 편하며 전법발휘는 찌르기를 염두에 두고 있다. 현재 사고점이 낮아 부담이 적은 만큼 남은 시즌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

- 김은숙 - 
현재 모터성능은 중급이며 연습중 추돌로 인해 프로펠라와 보트를 교체한 상태다. 스타트는 최근 0.3초대를 목표로 하고 있으나, 쉽지 않은 상태며 그래서인지 기복을 보이는 것 같다. 금일 지정연습에서는 0.4초대가 나와 내일은 좀 더 노력할 생각이며, 선호하는 2,3 코스를 배정받는다면 적극적인 승부를 펼칠 생각이다.

- 백승훈 - 
금일 지정연습에서 스타트 기복을 보인 것은 감각을 맞춰보기 위함이었다. 본인이 선호하는 코스로는 센터코스가 제일 편하게 느껴지며 찌르기 전법발휘를 기본으로 생각하고 있다.
현재 모터성능은 크게 만족할만한 성능은 아니지만 중급정도는 되는 것 같으며, 개인적으로 지난회차의 모터가 더 나은 것 같다.

- 서인철 -
오랜만에 성능 좋은 모터를 배정받아 컨디션도 좋은 상황이다. 최근의 부진은 역시 모터성능 때문이며 부진이 계속되다 보니 슬럼프에 빠진 것 같다. 인코스는 솔직히 부담스러운 코스며, 그 외의 코스는 자신있는 전법발휘가 가능하다. 현재 사고점 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나, 그다지 크게 부담스러운 상황은 아닌 만큼 내일은 좋은 성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TOP